재밌을 줄 알았는데 멋있어! 축구 만화 도감

익뚜, 장민석(감수) | 후즈갓마이테일 | 2023년 03월 2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8,000원

전자책 정가 12,600원

판매가 12,600원

도서소개

유쾌하고 재밌는 어린이 축구 필독서!
홍명보 감독, 한준희 KBS 해설 위원, 이재성 선수, 백승호 선수 강력 추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인 축구! 축구에 대해 더 넓고 깊게 알 수 있도록, 축구 정보를 알차고 체계적으로 담은 만화 도감이 탄생했다. 호날두와 메시를 연상시키는 캐릭터가 등장하여 축구공의 변천사, 선수들의 포지션, 여러 가지 반칙, 포메이션 등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한다. 기본적인 축구 정보뿐만 아니라 손흥민, 더브라위너 등 포지션별로 유명한 현역 선수와 박지성, 부폰 등 포지션별 레전드 선수를 소개하는 한편, 월드컵 공인구의 역사, 4컷 만화, VAR(비디오 보조 심판) 등 축구 관련 최신 이슈 정보도 더했다.

친구와 함께 축구 중계를 시청하던 베비는 친구가 방금 들어간 골을 보고 왜 그렇게 감동하는지 좀처럼 이해되지 않는다. 베비는 자칭 ‘축구인’ 주니, 그리고 축구 도사 할아버지와 함께 축구를 더 깊고 자세하게 알아보기로 하는데…. 축구에 대한 자신감으로 똘똘 뭉친 소년 ‘호우형’과, 축구할 때만큼은 열정적인 소년 ‘매시우’도 등장하여 축구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고 마지막엔 함께 경기해 본다. 어느새 한 팀이 되어 뛰는 주인공들. 과연 어느 팀이 이길 것인가!

저자소개

글그림 : 익뚜
2005년부터 스포츠 웹툰을 그리기 시작해 2022년 지금도 포털 사이트 Daum에서 스포츠 웹툰을 연재하고 있답니다. 『어려울 줄 알았는데 재밌어! 야구 만화 도감』을 쓰고 그렸습니다.

감수 : 장민석
스포츠 마니아로 조선일보에 입사해 스포츠 현장을 누비는 ‘덕업 일치’를 이뤘습니다. 16년간 스포츠부에서 일하며 세 번의 월드컵과 네 번의 올림픽을 현장에서 취재했습니다. 뉴스레터 [플레이 볼 (www.chosun.com/tag/playball)]에선 글로, 유튜브 채널 [라인업 LineUp]의 스포츠 콘텐츠 〈볼펜(url.kr/7upaki)〉에선 말로 재미난 스포츠 이야기를 조곤조곤 풀어내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1. 축구 정도는 다 알잖아요.
2. 축구는 축구장에서 해요.
3. 축구공은 한 번씩들 차 봤잖아요.
4. 축구에도 장비가 있어요.
5. 반칙엔 여러 종류가 있어요.
6. 심판은 경기를 진행해요.
7. 선수에겐 각자 맡은 역할이 있어요.
8. 포메이션은 축구를 더 재미있게 만들어 줘요.
9. 슈우우웃! 다양한 기술로 축구를 즐겨요.
10. 드디어 경기가 시작되었어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