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어 1호

유수정 외글 | 글ego | 2023년 03월 2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750원

판매가 8,750원

도서소개

동화를 쓰려고 마음먹은 날, 몇 년 전 교보문고를 지나가며 본 파블로 네루다의 글귀가 떠올랐습니다.‘나였던 그 아이는 어디 있을까? 아직 내 속에 있을까 아니면 사라졌을까?’이미 나를 떠난 줄 알았던 ‘나였던 그 아이’가 아직 내 속에 살아있는 느낌이었습니다. 그 아이는 그동안 어디에 숨어 있었던 걸까요?아이들의 마음으로 이야기를 쓴다는 것은 ‘나였던 그 아이’를 찾아가는 여정과 같았습니다. 지나쳐온 나의 조각들을 훑어 내가 잃어버린 것을 되찾아가는 마음으로 이야기를 써보았습니다. 여러분이 잃어버리고 싶지 않은 조각은 어떤 것인가요? 우리의 이야기를 통해 지키고 싶은 혹은 잃어버렸던 조각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면 좋겠습니다.여덟 명의 우리는 6주라는 시간 동안 ‘나였던 그 아이’를 찾기 위한 여정을 함께했습니다. 그 여정을 통해 반짝거리는 8개의 조각들이 모여 한 권의 책이 되었습니다. ‘나였던 그 아이’에게 마음의 조각들이 잘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목차소개

들어가며 · 5유수정_엉덩이 왕자 · 9장수영_눈꽃조각사의 첫눈 내리는 날 · 31전성민_우리가 드디어 현장체험학습을 가요! · 63이애자_거인과 아기 새 · 85김선영_할아버지의 소풍 · 101김민경_고양이야 나야? · 127밤그늘_길 잃은 아이 · 141김나영_엄마 어디가? · 155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