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영의식을 해방하라

레이 테일러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23년 03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100원

판매가 2,100원

도서소개

당신은 항상 마음속의 온갖 부정적인 생각 때문에 불행합니다. 항상 자기에게 가치 있는 일이 일어날 수 없다고 생각하나요? “나는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할 것이다.” “나는 충분한 부를 축적 할 수 없다.” “나는 호화로운 집을 소유할 수 없다.” 등.
스스로에게 얼마나 자주 이런 말을 하나요? 성공의 성취는 마음속에 설정한 경계에 따라 달라집니다. 어떤 삶을 살고 싶은지에 대한 인식은 마음에 의해 움직일 수 있습니다. 자신에 대한 믿음이 당신을 성공으로 이끌 것입니다.
현재 수입보다 더 많이 벌 수 없을 것이라는 믿음은 당신을 낙담시킬 것입니다. 당신은 스스로 재정적 한계를 설정했습니다. 승진하지 않겠다고 결심했다면 마음속으로 경력 실패를 준비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마음속에 악순환의 고리를 만들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으로 마음을 채우고 스스로를 실패시키는 일이 계속 반복되고 있습니다. 당신은 제한된 생각과 신념을 마음에 심어 놓았습니다. 이러한 제한과 한계는 원하는 삶을 살지 못하게 하고 실패하게 만듭니다.
이 책은 스스로를 제한하는 생각에서 벗어나 긍정적으로 생각하도록 독려하여 성공으로 이끄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저자소개

레이 테일러 Ray Taylor

목차소개

서문
Chapter 1: 마인드셋 소개
Chapter 2: 인생의 목적 찾기
Chapter 3: 부정적인 생각 없애기
Chapter 4: 마음에 한계를 두지 마라
Chapter 5: 얼마나 벌고 싶은지 결정하라
Chapter 6: “끌어당김의 법칙”, 강력한 도구
Chapter 7: 자기 점검
Chapter 8: 선의와 자비
Chapter 9: 돈을 버는 것은 쉽다고 믿어라
결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