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울 줄 알았는데 재밌어! 야구 만화 도감

익뚜, 김양희(감수) | 후즈갓마이테일 | 2023년 03월 2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8,000원

전자책 정가 12,600원

판매가 12,600원

도서소개

지금까지 이런 야구책은 없었다!
어려울 줄만 알았던 야구가 쉽고 재밌어지는 만화 도감!

★ KBO 공식 추천 도서 ★
★ 야구 선수 이승엽, 이정후, 김광현, SBS 정우영 캐스터 추천 ★
★ 280페이지의 두께만큼 알찬 정보를 재밌는 만화로! ★
★ 부록으로 야구 용어 모음과 귀여운 캐릭터의 4컷 만화 수록 ★

반전 도감 시리즈 첫 번째 책. 야구가 처음인 어린이는 야구를 쉽고 재밌게 알 수 있고, 야구가 익숙한 어린이는 규칙과 정보를 더 깊게 익힐 수 있는 만화 도감. 현재 Daum에서 스포츠 웹툰을 연재하는 익뚜 작가가 야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 쓰고 그렸다. 탄탄한 스토리와 깨알 같은 유머로 가득한 ≪야구 만화 도감≫은 23년 차 베테랑 야구 전문 기자이자 한겨레신문 스포츠 팀장인 김양희 기자가 감수하고, 야구 선수 이승엽, 이정후, 김광현과 SBS 스포츠 정우영 캐스터가 추천했다.

집에서 아빠와 야구 중계를 보던 베비는 야구에 대해 이것저것 묻지만, 아빠는 귀찮은 듯 대답해주지 않는다. 실망한 베비는 야구를 잘 안다는 친구 주니를 만나 불만을 토로하지만, 알고 보니 주니는 야구장에도 골대가 있다고 우기는 ‘자칭 야구 박사’였던 것! 바로 그때, 미스터리 할아버지가 나타나 야구에 대해 알려주겠다며 접근하는데…

저자소개

글그림 : 익뚜
2005년부터 스포츠 웹툰을 그리기 시작해 2022년 지금도 포털 사이트 Daum에서 스포츠 웹툰을 연재하고 있답니다. 『어려울 줄 알았는데 재밌어! 야구 만화 도감』을 쓰고 그렸습니다.

감수 : 김양희
자칭타칭 야구덕후, 18년 차 베테랑 야구전문기자.
똘망한 눈으로 경기를 시청하던 제주도 소녀는 그라운드 안팎을 누비는 야구전문기자가 되었다. 가슴이 쿵쾅대는 긴장감, 꼴찌팀도 1등을 이길 수 있다는 사실이 좋았고, 선수들의 땀과 기적에 매료되었다. <스포츠투데이>와 <한겨레신문>에서 스포츠 팀장을 역임했으며 《지금 우리에겐 김응용이 필요하다》(공저), 어린이 동화 《리틀빅 야구왕》 등을 집필했다. 남편이 SK 와이번스 프런트로 근무하면서 부부의 대화 70퍼센트 이상이 야구 이야기가 된 걸 보면, 아무래도 야구는 ‘운명’인 것 같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1회_도대체 야구가 뭐지?
2회_규칙이 있어요
3회_야구는 야구장에서 해요
4회_투수가 공을 던져요
5회_스트라이크 존에 던져야죠
6회_타자도 타석에 들어서요
7회_스트라이크 존에 들어오면 쳐야죠
8회_주자가 되었어요
9회_심판은 경기를 진행해요
연장 10회_감독은 팀을 지휘하죠
연장 11회_한 경기를 해 볼게요
에필로그
부록: 야구 도란도란 (야구 용어 설명 및 4컷 만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