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성이의 세상보기

이현성 | e퍼플 | 2023년 02월 17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2003년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로 나서 만화가이자 디자이너로 기획자로 그리고 미디어아티스트로 활동하며 어느덧 20년이 지난 2023년 오늘 새삼 '현성이의 세상보기'를 다시 꺼내봅니다.

같은 작품의 두번째 묶음이라 ‘PART 2'라는 소제목을 적어 본 이 책에는 결혼 이후 런던으로 거처를 옮기고 신혼 생활을 시작하여,첫 아기를 낳은 시기인 2006년부터 2008년까지의 기간에 그린 만화들 중 선별한 작업들이 실려있습니다.

타지의 낯선 생활에서 낮은 자의 삶을 경험하고 지식과 경험을 쌓아가며 초심을 되찾았던 그 시절, 제가 받았던 위로와 도전과 그리고 신앙의 고백을 엮어 좋은 주변의 이들에게 전하고 싶은 저의 마음을 함께 담았습니다.

매주 '기독만화'를 연재하느라 늘 소재 발굴과 신앙적 구상으로 젊은 날을 보내면서 ‘기독만화작가'로 살아가고 성장하며, 돌아보면 이 만화를 통해 가장 많이 은혜받은 자는 바로 저임을 고백하며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저자소개

이현성 작가는 홍익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재학시절 등단하여 16년간 카툰작가로 연재 및 출판해 왔으며
데미안 허스트, 줄리안 오피 작가로 잘 알려진 런던 골드스미스대학교에서 석사과정을 마친 후
제품디자인과 공간디자인, 미디어아트 작가 등 여러 영역에서 활동해 왔다.

목차소개

시작 / 직접&간접 / 잊은 채 / 믿기 때문 / 앞장서기 / 그래서야 / 이유 / 단순합니다 / 늘 / 가치 / 영향 / 강력한 / 정결히 / 이유는 하나 / 아! 왜? / 응답 / 가득 차 / 더하며 / 완벽한 / 시선 / 없도록 / 모르면 / 곧게 / 받지 않으면 / 파트너 / 용서만 / 쉽지만 / 있어야 할 곳 / 버려야 / 첫 과제 / 복 있는 / 들을 수록 / 우리 사이 / 해야합니다 / 순종 / 오늘 또 / 달라집니다 / 누군가가 / 추석 / 두껍습니다 / 내가 / 요즘 / 이니가요 / 가득해 / 답게 / 겉핥기 / 그건 나 / 어린 시절 / 보다는 / 비포장 / 부침개 / 자연스럽게 / 여행 / 혼자가 아냐 / 장애 / 닫힌 / 그 밖에도 / 알겠네 / 나만의 / 착각 / 골고루 / 그러라고 / 형상대로 / 안에는 / 다름과 틀림 / 말 / 사실 / 화장지 / 첫눈 / 성숙한 / 장단 / 남겨진 / 미룬 일들 / 새해 / 마지막까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