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ight photography 4

소영선 | e퍼플 | 2023년 02월 1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0원

판매가 15,000원

도서소개

사진가의 한 사람으로써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앙코르 와트는 언젠가는 꼭 한 번 가보고 싶은 곳이었다. 평소 우리나라 절터에 많은 관심과 함께 사진 작업을 해왔던 경험을 되살려 2019년 지인들과 함께 3박 4일 일정으로 캄보디아에 있는 앙코르 와트를 찾았다.
그러나 정해진 시간에서 사진 작업은 무척 힘이 들었다. 그리고 일행과 함께 이동해야하는 상황에서 보는 작업이 충분하지 않아 급한 마음에 부족함이 많다. 그러나 나름 열심히 보는 작업을 통해 앙코르 와트를 비롯하여 많은 유물들을 사진으로 담아 Straight photographic 4에 실었다.

1860년 톤레삽 호수 근처의 밀림 속에서 프랑스의 식물학자 앙리 무오에 의해 발견된 앙코르와트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말을 남겼다.

“솔로몬왕의 신전에 버금가고, 미켈란젤로와 같이 뛰어난 조각가가 새긴 것 같다. 이것은 고대 그리스, 로마인이 세운 것보다도 더 장엄하다.”

저자소개

다큐멘터리 사진가로 40년간 활동하고 있으며, 경일대학교 사진영상학과와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대학원 사진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서울 중앙대학교 건축과, 경일 대학교 사진영상학과, 경주대학교 사진과 강사을 역임하였으며, 출판으로는 다시만난 백제, 진주성, 불교동자상, 불국토 등이 있습니다. 전시경력으로는 개인전 4회 단체전 다수가 있습니다.

목차소개

- 목 차 -


장엄한 크메르 왕조를 찾아서...................................................5p
크메르 제국의 과거와 현재 ....................................................6p~7p
앙코르 와트 .......................................................................10p~11p
유네스코가 지정한 불교의 성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