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왕국 위기 탈출

조한서 | e퍼플 | 2023년 02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300원

판매가 3,300원

도서소개

세계는 티티나의 공포에 휩싸여 있다. 티티나는 후천성 면역 결핍증(AIDS)의 변종으로, 감염 과정이나 치사율에 있어 에이즈보다 훨씬 치명적이다.
한국인 의학자 장윤식 박사는 티티나를 치료할 수 있는 ‘Blue Deer’라는 신약 개발로 주목받고 있는 인물, 그는 신약 개발 과정에서 협력 관계에 있는 아라왕국(중동지역에 있는 가상의 나라)을 방문하게 되는데…….
범죄 조직 ‘블랙홀’과 광신적인 신흥종교 집단인 ‘천사의 검’이 여러 가지 이유로 장 박사를 납치 또는 살해하려는 음모를 꾸미고, 미국 특수범죄 수사국 책임자 해리슨은, 워싱턴 DC에서 태권도장을 운영하고 있는 한국인 이영준과 그의 동료 톨먼을, 장 박사가 아라왕국을 방문하는 동안 밀착 경호하게 한다. 해리슨은 영준이 미 해병대 특수부대에서 복무할 당시 팀장이었던 인물로 영준의 탁월한 능력을 잘 알고 있어, 임무 수행이 난관에 봉착하면 때때로 그를 끌어들여 해결사 노릇을 하게하고 있다.
한편 아라왕국 사교계의 여왕인 바네사 카텔까지 사건에 한 발을 들여놓고 있고, 이영준과 로맨스가 이루어져 상황은 더욱 얽히고설킨다.
치명적인 질병 티티나의 치료제 ‘Blue Deer’의 개발로 인류에게 구원의 빛이 되고 있는 장윤식 박서는 이 절대 절명의 위기를 어떻게 벗어날 수 있을까?

저자소개

공보부 신인예술상, 문공부 문예창작공모전 당선, 소년중앙문학상, 문학동네 어린이문학상, 하이텔문학관 백일장 대상, 한국인터넷문학상 등을 수상했다.
주요 저서로는
우리 친구 마우마우(1, 2), 일등만 하는 원숭이, 공부 없는 나라, 핑계생쥐 쫓아내기, 맞수로 읽는 우리 역사, 겨레의 마음에 별이 된 시인 윤동주, 겨레의 큰산 한용운, 평화를 사랑한 아름다운 사상가 함석헌, 두밀리 자연학교의 ET 할아버지 채규철. 고난의 언덕에 핀 꽃 김대중, 격랑의 시대를 질주해온 삼성장군 안병호 평전 등이 있다.
E-Mail : johhs@naver.com

목차소개

1. 긴급 호출
2. 위기일발
3. 비하인드 스토리들
4. 사라진 푸른 사슴
5. 단독 잠입
6. 베일 벗는 그 날의 진상
7. 뜨거운 유혹
8. 바네사 카텔의 알 수 없는 속셈
9. 초대받은 여인들
10. 바네사 카텔의 허공 유영
11. 바네사 카텔의 또 다른 비밀
12. 수지 리의 정체
13. 수지 리의 카드?
14. 바네사 카텔 찾아오다.
15. 드러나는 두 여자의 음모
16. 치열한 수 싸움
17. 안티 에이징 프로젝트의 비밀
18. 특별 이벤트
19. 탈출
20. Blue Deer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