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함께 빛날래! : 쾌걸 공주 엘리자베트 3

아니 제 | 그린애플 | 2023년 03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500원

전자책 정가 9,500원

판매가 9,500원

도서소개

공주 탐정 엘리자베트가 쾌걸 공주로 돌아왔다! [공주 탐정] 시리즈에서 암호를 풀어 친구의 보물을 되찾아 준 엘리자베트가 이번에는 스스로 선택한 인생을 향해 당차게 나아가는 [쾌걸 공주]로 활약한다.

이 책은 18세기 프랑스에 실제 살았던 엘리자베트 공주의 삶을 바탕으로 쓰였다. 역사 속 실존 인물인 엘리자베트가 공주라는 굴레에 갇히지 않고 진정한 친구를 사귀며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 나가는 모습은 독자들에게 큰 귀감이 된다. 또한 [쾌걸 공주] 시리즈 3권, 《우리 함께 빛날래!》는 성별과 신분, 국적이 다른 등장인물이 힘을 모아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연대의 기쁨과 유익을 일깨운다. 더불어 책의 마지막 부분에 ‘바베의 역사 수업’, ‘바베의 연대 이야기’를 구성해 독후 활동을 위한 자료를 풍성히 담았다.

저자소개

저자 : 아니 제글 아니 제
프랑스교육부상을 수상했고 〈엘리자베트〉 시리즈가 프랑스에서 100만 부 넘게 팔리며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회계사로 일하다가 34세에 첫 번째 책 《베르사유의 음모》를 쓰기 시작해 《폼페이의 노예》, 《독바늘》 등 30여 편의 소설을 썼다.

그림 : 아리안느 델리외
대학에서 미술을 배웠고, 이야기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문학 공부도 병행해 박사 학위를 받았다. 《아들레이드》, 《생 아르튀르 가족의 엄청난 모험》 등 여러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렸으며, 프랑스에서 글 작가와 화가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역자 : 김영신
프랑스 캉 대학에서 불문학 석사를 받았고, 불언어학 D.E.A 과정을 수료했다. 현재 도서 기획자이자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까까똥꼬 시몽〉 시리즈와 〈처음 만나는 감정〉 시리즈, 《날고 싶은 아이, 프리다 칼로》, 《한 권으로 보는 어린이 인류 문명사》, 《왜애애애애?》, 《축구를 시작해!》, 《지뢰밭 아이들》, 《꼭 안으면 들리는》 등이 있다.

목차소개

조제프 왕자
다시 모인 친구들
콩피에뉴
수상한 자들
불쾌한 지적
다섯 단어를 찾아
기록물 관리사
비둘기 집
말을 탄 네 사람
추격
대관식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