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mmar 비법 노트 제 1권

마담 횡성 | 읍하상회 | 2022년 10월 2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3,000원

판매가 13,000원

도서소개

학군지에서 일하는 순한 맛 선생님이다. 예전에는 매운 맛 선생님이었는데, 아이를 키우면서 순한 맛 선생님이 되었다. 학교, 학원, 학원 숙제를 반복하는 아이들에게 많은 양의 영어를 강요하지는 못하겠단다.

저자는 학창 시절, 통역 대학원 준비시절, 통역 대학원 시절 생각해 낸 방법들, 아이들을 지도하면서 연구했던 내용들, 다른 영어 선생님들께 배웠던 문법 내용들을 정리해서 책으로 출판했다. 그림이 많아 초등학교 저학년 문법책인 것 같지만, 문법 용어가 어려워 초등학교 저학년에게는 적합하지 않다. 초등 고학년부터 성인들이 공부하기에 적당할 것이다. 저자는 실제로 이 교재로 강의를 하는데, 대상은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들이다. 학문적 뿌리는 없을 수 있다. 하지만 많은 학생들을 도와주었던 내용이니 다른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것을 믿는다. 잘 이해가 되지 않으면 유튜브 ‘읍하 상회’를 참고할 수 있다. 혹은 저자에게 주저하지 말고 가벼운 마음으로 본문 내용에 대해 질문하면 저자는 즐거운 마음으로 답할 것이다.

저자소개

연세대학교 유럽어문학부를 졸업했다. 통번역대학원 한영과에서 공부했고, 영어 신문사를 비롯해 이런 저런 회사에서 짧게 일을 했다. 아이를 키우면서 동네 영어 선생님이 되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