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툴지만 한 걸음 더

손슬아, 숨비,인, 세니 | 글ego | 2022년 12월 3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누구나 행복을 바라며 살아갑니다. 하지만 가끔은 행복으로 가는 길에서 헤매기도 합니다. 성과만이 가치가 되는 세상 속에서 행복하려면 마치 자격이 있어야 할 것 같아 행복을 부정하기도 했습니다. 행복하기 위해 지금의 행복을 미뤘고, 미루면 미룰수록 더욱 간절해졌습니다. 행복이 어려운 이유는 행복을 받아들일 준비가 전혀 안 되어 있는 불안한 마음에 있었습니다.

정신없는 하루와 반복되는 일상을 잠깐 멈추고 글을 쓰기 위해 모였습니다. 물론 모인 이유는 저마다 달랐지만 각자 행복하기 위해 쓰기 시작했고, 그렇게 내 인생을 주체적으로 살아가는 법을 경험했습니다. 하지만 막상 글을 써 내려가는 과정은 쉽지 않았습니다. 여러 번 막히기도 하고 포기하고 싶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런데도 써 내려가는 과정을 통해 진정 본인의 감정에 충실할 수 있었습니다.

삶 속의 다양한 경험을 담아 네 편의 수필로 엮었습니다. 행복은 그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자에게 찾아온다고 합니다. 훗날 살아가면서 우리가 마주하게 될 새로운 도전 앞에서 주저하게 될 때면 이 책을 떠올리며 서툴지만 한 걸음 더 나아가려 합니다.

당신은 행복합니까?

저자소개

저 : 손슬아
저는 천재교육, 웅진씽크빅, ECK교육, 주산홈스쿨 등에서 온라인 중국어·한문 강사로 활동해 왔습니다. 지금껏 쌓은 강의 경력을 바탕으로, 현재 고등학교 교사로 귀여운 아이들과 함께 교실에서 시간을 보내며 즐거운 추억을 같이 쌓아가고 있습니다. 첫 교육 회사에 입사한 이후로 교육 업계에서 끊임없이 교수법을 연구하고 강의를 제작하는 데에 많은 시간을 쓰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어 사람들은 대개 저를 선생님, 강사, 번역사 등으로 부릅니다. 그런 호칭들은 내가 확장해온 세계를 의미하기도 하겠죠. 소위 말하는 ‘프로N잡러’의 삶을 살며 경험의 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저 : 숨비
입 밖으로 꺼내기 힘든 이야기를 종이에 옮겨 적으며 글에 대한 매력을 느꼈다. 더 많은 이야기를 쓰고 싶다는 욕심에 숨비라는 필명을 만들었다. 제주 해녀가 숨을 참고 물 위로 올라와 휘파람 부는 숨비소리처럼 내 안에 깊은 곳에서 진심을 꺼내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해주고 싶다

저 : 글인
평범한 20대 청년입니다. 저는 평소 삶에 대한 물음표를 많이 던졌습니다. 그 속에서 느끼는 감정을 글로 담아냈고, 오늘 여기서 그 첫 이야기를 시작하려 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싶고, 감동을 주고 싶습니다. 그래서 전 오늘도 책상에 앞에 앉습니다.

저 : 세니
평소 복잡한 머릿속을 정리하고 싶어 조심스럽게 글을 써 내려갔다. 스스로에게 집중을 하니 나에 대해 더 알아갈 수 있게 되었다. 그렇게 이겨내고 성장하는 내 모습을 마주하였다. 다른 사람에게도 ‘인생에서 가장 큰 숙제는 성장하는 내 모습을 마주하는 것이 아닐까?’라는 메시지를 나의 이야기를 통해 전하고 싶다.

목차소개

들어가며 · 5

손슬아_나로 산다는 것 · 9

숨비_행복을 찾아서 · 39

글인_이제는 행복해지자 · 59

세니_나 자신을 알아가는 게 제일 큰 행복이더라 · 79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