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심리학, 제10판

Ronald J. Comer, Jonathan S. Comer | 시그마프레스 | 2023년 03월 1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9,400원

판매가 29,4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생생한 임상 사례와 흥미로운 언론 기사 등을 광범위하게 활용하여 이상심리학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상심리학의 여러 이론적 관점과 최신 연구 결과를 균형감 있게 제시하여 폭넓은 시각과 깊이 있는 이해를 함께 얻을 수 있게 도와준다.

이 책을 통해 독자는 자신이 직접 보고 경험한 바를 다양한 이론 및 연구와 연결시켜 생각해보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특히 최근 우리의 일상 활동, 정서, 의사결정, 가족생활, 사회관계, 직장과 학교에서의 일상, 경제적 안정, 그리고 지구상 모든 이의 안녕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 COVID-19 대유행이 정신건강과 임상 분야에 불러온 반향을 이 책 전반에 걸쳐서 세심히 다루었다.

그뿐만 아니라 대다수의 이상심리학 교재가 주로 서구의 이론과 연구를 소개하는 데 그치는 것과 달리 이 책은 한걸음 더 나아가 다문화적 관점을 강조하면서 여러 문화의 사례를 소개하여 이상심리의 양상이 문화적 맥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을 진지하게 생각해보도록 이끈다.

이상심리학 분야와 주변 세상에서 일어나는 새로운 발전을 반영한 최첨단 내용을 독자에게 혁신적이고 계몽적인 교육학 기법으로 전달함으로써 독자를 설레게 하고 그들과 그들이 사는 시대에 대하여 이야기하는 책이 될 것이다.

목차소개

제 1 장 이상심리학:과거와 현재

제 2 장 이상심리의 모형

제 3 장 임상, 평가, 진단, 그리고 치료

제 4 장 불안, 강박 및 관련 장애

제 5 장 외상과 스트레스장애

제 6 장 우울 및 양극성 장애

제 7 장 자살

제 8 장 신체 증상을 특징으로 하는 장애

제 9 장 섭식장애

제 10 장 물질사용 및 중독 장애

제 11 장 성 장애와 성별 변이

제 12 장 조현병

제 13 장 성격장애

제 14 장 아동·청소년기에 일반적으로 보이는 장애

제 15 장 노화와 인지의 장애

제 16 장 법, 사회, 그리고 정신건강 직종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