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를 위한 러브레터

김지현 | 온이퍼브 | 2023년 02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사랑하는 여인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방법으로는 어떠한 것이 있을까요?
편지, 이벤트, 고백, 사랑, 결혼, 청혼, 메일, 문자, SNS 등등....여러 기념일에 쓰는 연애편지 이벤트의 감동적인 글 내용 공유합니다. 특별한 날에 연인에게 보내는 고백의 방법은 이렇게 다양함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랑의 선언이 될 수도 있고, 감사를 표하는 방법이 될 수도 있으며 단순히 “나는 너를 생각하고 있어”라고 말하는 방법이 될 수도 있다. 메시지가 어떻든 특별한 날 연인에게 보내는 편지는 지금의 시대에 가장 소중한 선물일 수 있을 것입니다.
소개하는 이 글의 편지들은 남녀 간의 기억할만한 추억이 담긴 기념일 13개 테마로 연인에게 전하는 아름답고 감동할 만한 수백 편의 편지글로 채워져 있습니다. 연인과 첫 만남부터 결혼에 이르기까지 겪고 접할 수 있는 다양한 마음을 전하는 사랑의 편지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편지로 얼마나 사랑하고 감사하는지를 말하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개인적으로 최고의 러브레터는 진실한 감정입니다. 이를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본인에게 왜 그렇게 중요한지 그들에게 알려주세요.

저자소개

*김지현

목차소개

프롤로그
CHAPTER 1 첫 만남의 날
CHAPTER 2 프러포즈 기념일
CHAPTER 3 생일기념일
CHAPTER 4 밸런타인데이
CHAPTER 5 화이트데이
CHAPTER 6 로즈데이
CHAPTER 7 빼빼로데이
CHAPTER 8 핼러윈데이
CHAPTER 9 결혼기념일
CHAPTER 10 약혼식
CHAPTER 11 결혼식
CHAPTER 12 허니문
CHAPTER 13 크리스마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