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 작성하는방법

임재균 | 키메이커 | 2023년 01월 2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학업계획서와 연구계획서 컨설팅(https://studyplankorea.wordpress.com/)의 운영자로 16년이상 한국 및 해외 대학교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를 컨설팅해왔습니다.

1년에 240건 이상의 연구계획서, 학업계획서를 보는 입장에서 연구계획서를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 혹은 학업계획서를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 발만 동동 구르는 수험생들의 입장과 처지를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간절한 나머지 인터넷의 자료를 그대로 베끼거나 복사하다가 참혹한 결과와 마주하는 분들이 많았고, 대부분은 학업계획서 대행이나 연구계획서 대행을 찾아가며 어려운 난관을 그때그때 해결하려고 하는 모습에 느낀 안타까움이 이 책의 작성동기가 되었습니다.

대학교는 물론 사이버대학교, 대학원 석사, 박사과정까지 매년 입시의 순간에 필요한 내용이지만 정작 학교에서는 배운적이 없기에 학업계획서와 연구계획서 문턱에서 좌절을 맛보는 분들은 이 책을 통해서 학업계획서나 연구계획서가 무엇인지 감을 잡을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책은 연구계획서, 학업계획서가 무엇인지 설명과 함께, 책의 뒷부분에는 실제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에 활용된 예시문을 중심으로 살펴볼 것입니다. 실제로 합격한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경희대학교, 한양대학교 학업계획서, 자기소개서 및 연구계획서 예시문들을 보면서 여러분의 진로, 입학에 참고할 수 있도록 도움받을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저자소개

작가,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미국,영국,캐나다, 동남아,중국,일본등의 해외 네트워크를 통해 지속적인 출판, 기획업무를 담당해오고 있다.

목차소개

서문

1. 연구계획서란
2. 연구계획의 구조와 방법
3. 연구계획서의 작성방법
4. 연구계획서 실제합격예시
1) 서울대학교 자기소개 및 수학(연구)계획서 #1
2) 서울대학교 자기소개 및 수학(연구)계획서 #2
3) 연세대학교 학업 및 연구계획서(석박사
4) 고려대학교 학업 및 연구계획서(석박사
5) 경희대학교 학업 및 연구계획서(석박사
6) 건국대학교 학업 및 연구계획서(석박사

나가는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