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퍼포머 : 하루가 술술 풀리는 성공 공식

조형근 | 파지트 | 2023년 02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7,000원

전자책 정가 11,500원

판매가 11,500원

도서소개

성공을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는
가장 간단하고 쉬운 공식

성공은 남의 일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당신도 성공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책.
《라이프 퍼포머》

당신이 생각하는 성공은 무엇인가?
남들처럼 돈을 많이 벌고, 유명세를 떨쳐야만 성공이라고 생각하는가?
저자는 성공이 남이 아닌 나 자신의 변화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는 것임을 말해주고 있다. 생각하고, 행동하고, 이를 반복하는 것으로 당신을 가득 채운다면 그것이 바로 인생의 성공이 아니겠는가?

1부 [Challenge 도전할 준비가 되었는가?]에서 성공을 위한 맨 첫걸음인 생각의 변화에 관해 다룬다.
2부 [Action 미래를 바꾸는 실천]에서는 생각의 변화에서 한 발짝 떼, 실천을 말한다.
3부 [Repetition 작심일년]에서 실천이 일회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반복해야만이 성공에 다가갈 수 있음을 이야기한다.
4부 [Success 성공이 성공을 부른다]에서는 성공이라는 것은 막연하고 어려운 것이 아닌 나 자신의 조그마한 걸음이 이루어 내는 것임을 다룬다.
5부 [Chage Your Life 변화를 만끽하라]에서는 변화를 이루어내고자 노력한 나 자신을 돌아보고, 그 변화를 유지하기 위한 노력에 대해 말한다.

“성공은 도전과 실천, 그리고 반복이 곱해져서 산출된다. 도전, 실천, 반복 중에 하나만 빠져도 성공할 수 없다.”
-「프롤로그」 중에서

성공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막연하다면,
성공 공식을 다시 한번 기억해보자. “S=CaR”!

위 공식대로 행동하다보면 성공은 이미 이루어져 있다는 조형근 작가의 말을 한 번 따라가 보자.

저자소개

1984년 부산에서 태어났습니다. 11년 차 직장인이자 6년 차 작가이다. 18살부터 25살까지 프로게이머로 활동했지만 틈틈이 공부를 했고, 지금은 현대자동차 연구소에서 일하고 있다. 어떤 일이든 행동에 옮기고 꾸준히 연습하면 성공할 수 있다고 믿는다. 날마다 글을 쓰며 삶의 방향을 바로잡고 나아갈 길을 모색하고 있으며, 어제보다 나은 내일을 보내기 위해 오늘도 글을 쓴다. 지은 책으로 『프로게이머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10대를 위한 슬기로운 게임생활』, 『월요일 아침이 두렵지 않은 직장인 책 쓰기』 등이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Part 1. Challenge 도전할 준비가 되었는가?
다시, 도전을 생각할 때 / 실패는 성공의 디딤돌 / 시간은 잔인할 정도로 공평하다 / 시간의 빈틈을 포착하라 / 터닝 포인트는 바로 지금이다 / 위대한 마음의 힘 / 내 라이벌은 어제의 나 /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진짜 늦었다

Part 2. Action 미래를 바꾸는 실천
미친 실천력은 재능을 압도한다 / 계획을 세울 때는 콧방귀를 뀌어라 / 하나, 둘, 셋, 숫자로 말하라 / 만족 원숭이를 물리쳐라 / 실천, 성공으로 향하는 구름다리 / 고통이 성장을 부른다 / 첫 걸음, 천 리 길의 시작 / 원하는가? 그렇다면 작심삼일하라 / 하늘을 봐야 별이 보인다 / 무인도에 간다면 챙겨야 할, 실천력 / 관객을 ‘나’라는 무대로 초대하라 / 멀티태스킹의 착각 / 집중, 또 집중만이 살길이다 / 할 수 있다→했다→하고 있다 / 완벽한 준비는 언제나 완벽하지 않다 / 언제까지 읽기만 할 것인가

Part 3. Repetition 작심일년
S=CaR / 반복의 희열 / 반복 즐기기 / 골든 타임을 놓치지 마라 / 아침에 지저귀는 새가 되어라 / 반복은 스페셜리스트를 만든다 / 하루 만에 바뀌는 얼굴은 없다 / 감성과 이성이 충돌할 땐 / 나는 오늘도 망각한다 / 당근을 들어라

Part 4. Success 성공이 성공을 부른다
‘좋아요’를 클릭하라 / 나쁜 습관 손절하기 / 게임 아이템을 줍듯 성취하라 / 당신은 위대한 사람이다 / 첫 승이 만든 우승 / 책 쓰기, 내면의 마라톤 경주 / 어린 시절의 나를 되찾기 / 성장은 성장의 밑거름이다 / 성공한 사람들이 아침에 이불을 정리하는 이유

Part 5. Change Your Life 변화를 만끽하라
밤에 웃으려면 아침에 인상 써야 한다 / 250페이지 중에 249페이지 버리기 / 마우스 대신 책을 펼친 이유 / 부러우면 지는 거다? 부러우면 이기는 거다 / 나만의 속도로 주행하라 / 적자생존, 글이 길이 되었다 / 간절하다면 지금 일어서라 / 쓸모 있는 사람이 되고 싶어서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