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하지 않고 돈을 버는 15가지 방법

치킨집을 생각하는 당신을 위한

사업가bot | 빈티지하우스 | 2023년 02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800원

전자책 정가 11,500원

판매가 11,500원

도서소개

도쿄대 재학 중에 창업하여
한 번의 엑시트와 연 매출 100억 원의 기업을 만든
15개의 ‘비즈니스 불변의 법칙’

세상에 나와 있는 수많은 책들이 ‘비즈니스 스킬’에 포커스를 두고 있지만, 진정한 ‘비즈니스 스킬’이란 ‘돈을 버는 기술’이어야 하고, 돈을 버는 기술이야말로 최강 최고의 비즈니스 스킬이라고 생각한다.
도쿄대학교 재학 중에 창업을 하여 한 번의 엑시트(EXIT)에 성공하고, 또다시 창업하여 연 매출 100억 원 이상의 기업을 경영하는 저자가 창업과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찾은 ‘비즈니스 불변의 법칙’ 15개를 공개한다.
저자가 소개하는 15가지의 ‘비즈니스 불변의 법칙’을 통해 당신도 망하지 않고 돈을 버는 최강의 기술을 익히기 바란다.

저자소개

도쿄대학교 재학 중에 창업을 위해 중퇴하였다. 창업한 기업을 프랜차이즈 체인에 매각하고 해당 프랜차이즈 체인에서 신규사업 및 경영기획 담당 임원을 맡았다. 이후 다시 창업에 도전하여 현재 연 매출 100억 원 이상의 기업을 경영하고 있다.
창업부터 시작하여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비즈니스 노하우’가 제대로 확립되어 있지 않다는 점과 기존의 비즈니스 관련 서적이 그다지 도움이 안된다는 점을 절감하고 ‘비즈니스 법칙’을 정리하기로 결심하였다.
트위터 팔로워 수가 약 5만 3,000명인 트위터리안으로 트위터를 통해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
트위터 : @Midnight_Tokyo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