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르게네프 단편선

이반 투르게네프 | 해성 북 | 2023년 02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라인 강으로 휴가 온 러시아 청년 N은 그곳에서 한 소녀와 함께 여행하고 있는 화가 가긴을 만난다. 가긴은 그녀를 자신의 누이 아샤라고 소개한다. 그녀는 쾌활하기도 하고 고요하기도 하며, 수줍은 듯 보이다가도 당돌하다. 도무지 종잡을 수 없는 그녀의 행동과 심경 변화가 화자를 고민하게 만든다. 화자는 그녀를 가긴의 정부라 의심하지만, 곧 그녀는 가긴의 이복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아샤는 이복 오빠인 가긴을 흠모하면서도 주인공을 더 열정적으로 사랑한다.

저자소개

투르게네프 Turgenev, Ivan Sergeevich(1818?1883) 방탕과 도박으로 타락한 아버지와 수많은 농노를 거느린 전제 군주적 성격의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1833년 모스크바 대학 문학부에 입학한 뒤, 다음 해 페테르부르크 대학문학부 철학과로 옮겼다. 1836년 대학을 졸업, 푸시킨과도 교유하였다. 1841년 귀국하여 고향에서 수렵을 즐기고, 가을에는 바쿠닌을 찾기도 하였다. 내무부에 근무하면서 발표한 서사시 《파라샤》(1843)는 비평가 벨린스키의 격찬을 받았다.

목차소개

이 책을 읽는 분에게, 아샤, 밀회, 살아있는 주점, 이반 투르게네프 작자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