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으로 만들며 배우는 목각 교실

하시모토 미오 | 시그마북스 | 2023년 01월 2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6,000원

전자책 정가 11,200원

판매가 11,200원

도서소개

나무에 생명을 불어넣는 방법을 알려주는
동물 목각 조각의 모든 것!

이 책은 일본판 '인간극장'에 출연해 '나무에 생명을 불어넣는 조각가'로 화제가 된 저자가, 일상을 치유해주는 반려동물 만들기를 책으로 엮은 것이다. 강아지 스푼, 고양이 접시, 새 브로치, 바다 생물 모빌 같은 나무의 따뜻한 느낌을 담은 조각품들이 여러분들의 공간을 채워줄 것이다. 이 책에서는 기초 단계부터 차근차근 알려주고 있다. 손재주가 없는 사람도 사진과 함께 전하는 설명을 잘 읽고 따라 하면 충분히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해도 하나씩 도전하면서 익숙해지다 보면, 어느새 책에 실린 도안 외에도 자신이 좋아하는 동물이나 식물을 직접 디자인하여 그릴 수 있을 것이다. 자, 이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조각품에 생명을 불어 넣어보면 어떨까?

저자소개

지은이_하시모토 미오

조각가. 어릴 적부터 동물에 특별한 친밀감을 품고 자랐다. 2005년 도쿄조형대학 미술학부에서 조각전공과를 졸업했다. 2007년 아이치현립 예술대학의 미술연구과 조각전공을 수료했다. 동물들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형상화하여 조각하는 초상조각가. 일본 전국 각지에서 개인전을 열고 있다. 미에현에 있는 오래된 민가에서 아틀리에를 열어 검정 시바견 츠키와 함께 매일 조각하는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다.


옮긴이_임지인

일본 동경외국어대학원에서 언어문화 일본근대문학을 전공했다. 현재 엔터스코리아 출판 기획가,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주요 역서로는 『쿠마오리 준 일러스트레이션 메이킹&비주얼 북』, 『작고 예쁜 손그림 그리기』, 『한 입만 먹어도 중독되는 악마의 레시피』, 『프랑스 전통 과자 백과사전』, 『유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비건 치즈』, 『홈 브런치』, 『파스타 다이어트』 등이 있다.

목차소개

Prologue

Basics 목조각의 기본
고양이 목각 인형으로 배우는 목조각의 진행 순서
고양이와 강아지 스푼

Step Up 1 다양한 고양이·강아지를 만들어보자!
고양이 그릇
제비 브로치
토끼 릴리프
바다생물 모빌
불가사리
개복치
해달
줄무늬 고양이 링 홀더

Step Up 2 조각할 모티프를 스케치해보자
하시모토 미오의 스케치 풍경
검정 시바견 링 홀더
하시모토 미오의 목조각들

Epilogue
도면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