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14

부모님을 향한 마음! 효도 효!

스튜디오 시리얼, 김창환 | 아울북 | 2007년 05월 17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11,200원

판매가 11,200원

도서소개

부모님을 향한 마음은 어떤 한자마법으로 표현할 수 있을까요?


14권에서는 견공과 견우 부자의 이야기를 통해 부모님의 사랑과 자식의 사랑을 살펴봅니다. 견우의 눈물이 어떤 힘을 발휘하는 지 보면서 독자들은 새로운 한자마법과 함께 부모님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스스로 돌아보게 될 것입니다.

14권에는 대표 한자인 효도 효(孝)자 외에도 여러 한자마법이 등장합니다. 특히 이번엔 『마법천자문』 독자들의 뛰어난 한자 실력을 고려해 한자급수 3급 배정한자의 비중을 크게 늘렸습니다. 換 ! 震 ! 軟 ! 낯설고 어렵기만 한 3급 한자들이 마법천자문 이야기만큼이나 쉽고 재미있어 집니다. 손오공과 함께 더욱 강력해진 한자마법을 정복해 보세요.
교육적 효과가 뛰어난 한자카드 20장 수록

학습만화 최초로 특허를 획득한 한자카드는 재미와 학습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훌륭한 학습 도구입니다. 책에 등장하는 한자 20자가 만화 속 장면과 함께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이 친숙하게 한자를 공부할 수 있 ..…

저자소개

※ 저자소개이름 : 스튜디오 시리얼(스튜디오 시리얼) 에니메이션 창작 그룹이다. 1998년 만화잡지 ‘주니어챔프’에 ‘대지옥전 진광대전’이 공모 당선되었다. 주요작품으로는 만화「대지옥전 진광대전」「사가브레이커」, 장편 애니메이션「쉐도우 파이터」「타이터스」, 게임 ‘침묵의 전사’, ‘아바트론’, ‘액시스’ 등이 있다.

※ 저자소개이름 : 김창환(김창환) 13년간 논술교육을 해오면서 수많은 학생들과 부딪혀오며 많은 독서교육법을 시도해보았다. 한국의 아이들은 우리가 보편적으로 알고 있는 독서교육방법으로는 통하지 않았고, 한국 아이들의 실정에 맞는 독서교육이 별도로 필요하다는 것을 몇 년이 지나고 나서야 깨달았다. 이제까지 논술교육, 입시교육, 외국어 교육 등 20년 가까이 교육에 몸담아오며, 교육에서만큼은 프로라는 자부심으로 양심 있는 교육자의 상을 추구해왔다.
주입식 교육의 병폐를 개혁하고자 20년 가까이 운영하던 외국어, 입시전문학원 모두를 접고 제대로 된 교육자로 거듭나기 위해 부단한 연구와 노력을 한 결과 독서능력개발을 통한 한국형 논술이라는 열매를 맺게 되었다.
장르별 유형별 독서능력을 측정하고 분석할 수 있는 교재와 전산시스템, 온라인을 통한 독서능력개발 프로그램을 특허출원할 정도로 독서교육 업계에서 입지를 굳혀 이미 알 만한 사람은 다 아는 그는 현재 이루미 독서스쿨에서 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금도 수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진정한 독서교육과 논술교육의 이론과 실체를 알리는 행복한 전도사로 거듭나는 간절한 소망을 담아 활동 중이다.

목차소개

14권
1. 하늘나라 왕자 이야기
2. 아직은 만날 때가 아닌 걸까?
3. 격돌! 염라대왕 VS 혼세마왕 전반전
4. 격돌! 염라대왕 VS 혼세마왕 후반전
5. 혼세마왕이 천세태자라니!
6. 어떻게 견우를 찾지?
7. 새로운 십이신마, 울 100세
8. 견우 구출 대작전!
9. 견우야, 진정해!
10. 아버지와 아들
마법의 한자를 잡아라!
다시 알아보는 마법의 한자
달라진 부분을 찾아라!
내가 만드는 마법천자문
마법의 한자를 낚아라!
마법의 한자퀴즈를 풀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