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홈즈 베스트 단편

아서 코난 도일 | 해성 북 | 2023년 01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홈즈는 세상 모든 작은 것 하나에도 관심과 흥미를 가지며, 열정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열정으로 세심한 관찰을 기울인다. 이에 남들은 상상하지도 못한 것을 발견하고, 무한한 이야기속의 주인공인 홈즈 자신을 독특한 케릭터로 승화시켰다. 또 셜록 홈즈는 누구의 말이든 소홀히 하지 않고 귀를 기울이는 경청가 중의 한 사람으로 꼽힌다. 글을 쓰고 싶었던 그는 역사나 괴기물에 관한 글을 틈틈이 써오던 중에 ‘셜록 홈즈’와 왓슨이 등장하는 최초의 작품 ‘주홍색 연구’를 1886년에 완성한다.

저자소개

1859년 스코틀랜드의 에든버러에서 태어나 에든버러 대학에서 의학을 전공했다. 의대 졸업 후 서부 아프리카 해안을 항해하는 등 모험에 가득 찬 시간을 보냈다. 현실로 돌아온 그는 병원을 개업했지만 병원 경영보다는 소설을 쓰는 걸 더 즐겼다. 1886년 『주홍색 연구』를 시작으로 홈스가 등장하는 시리즈를 발표하여 본격적인 추리, 단편,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목차소개

이 책을 읽기 전에, 노란 얼굴, 독신 귀족, 기술자의 엄지손가락, 머스그레이브 집안의 의식문사건, 에메랄드 왕관, 붉은 머리 클럽의 비밀, 입원 환자, 최후의 사건, 아서 코난 도일 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