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퍼백 아이

책이 좋아 2단계 _31

김성진(김유), 박현주(그림) | 주니어RHK | 2022년 06월 17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7,700원

판매가 7,700원

도서소개

《지퍼백 아이》는 스테디셀러 《내 이름은 구구 스니커즈》, 《겁보 만보》, 《라면 먹는 개》부터 최근 베스트셀러 그림책 《마음버스》까지 국내 독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작가 김유의 신작이다. 단편 동화집이기도 한 《지퍼백 아이》는 재미있고 발랄한 상상력, 유쾌하고 온화한 분위기로 주목받았던 작가의 전작들과는 조금 다른 결의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너무 멀거나 과하지 않은 판타지 설정을 통해 누구나가 한 번씩은 해 보았음 직한 현실적인 고민과 주제를 이야기하고 있는 《지퍼백 아이》는 많은 분량, 깊은 비유를 어려워하는 중·고학년 독자들에게 문학적 마중물 작품이 되어 주기에 충분하다.
하루아침에 고양이보다 긴 꼬리가 생긴 재민, 한밤중 지퍼백에 갇힌 아이를 만나게 된 지오, 생일날 세상을 떠난 엄마를 만나게 된 하루. 스산하고 오묘하면서도 어딘가 뭉클한 세 아이의 이야기는 현실과 환상을 넘나들며 어른들이 가볍게 여기거나 무시했던 불안과 상처를 스스로 마주하고 치유해 가는 어린이들의 건강한 힘을 보여 준다.
더불어 《이까짓 거!》, 《내 꿈은 조퇴》, 《감정에 이름을 붙여 봐》 등 그림책뿐만 아니라 다양한 어린이 문학 및 논픽션 도서에 그림을 그려 온 일러스트레이터 박현주는 개성과 매력이 한데 어우러진 삽화로 이야기를 한층 더 다채롭게 감상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저자소개

글_ 김유
《내 이름은 구구 스니커즈》로 제17회 창비 좋은 어린이책 대상을 받았다. 바닷마을 작업실 메리응유에서 글을 쓰고 있다. 그동안 쓴 책으로 《겁보 만보》, 《무적 말숙》, 《라면 먹는 개》, 《안읽어 씨 가족과 책 요리점》, 《귀 큰 토끼의 고민 상담소》, 《비싼 부탁 좀 들어줄래?》, 《지저분 씨 가족의 특별한 휴가》, 《가족이 있습니다》, 《마음버스》를 썼다.

그림_ 박현주
대학에서 조소를 공부했고, 졸업 후 단편 애니메이션 작업을 했다. 지금은 그림책 작가이자 어린이책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쓰고 그린 책으로 《나 때문에》, 《비밀이야》, 《이까짓 거!》 등이 있고, 그린 책으로 《감정에 이름을 붙여 봐》, 《내 꿈은 조퇴》, 《어쩌다 우주여행》, 《내 차를 운전하기 위해서는》 등이 있다.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