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비밀

베스트 세계 걸작 그림책 15

이시즈 치히로(글), 기쿠치 치키(그림) | 주니어RHK | 2022년 05월 0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나의 비밀》은 일본도서관협회 선정 도서로, BIB 황금사과상을 수상한 기쿠치 치키와 볼로냐 라가치상을 수상한 이시즈 치히로의 컬래버레이션 그림책이다. 반복되는 운율과 리듬감이 돋보이는 짤막한 글에 강렬한 색감과 붓터치가 환상적인 그림이 어우러진 이 작품은 누가 보아도 한 사람이 쓰고 그렸다고 느껴질 정도로 글과 그림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이 책은 어린아이가 화자로 등장해 자신이 잘하는 것과 잘 못하는 것을 말하며 간직하고 있던 비밀을 알려 주는 이야기로, 각자가 가진 장점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마지막에 이르러서 아이는 자신의 비밀을 털어놓는다. 아이의 비밀이 무엇일지 찾아보는 것도 이 작품의 묘미 중 하나이다.
낭독의 즐거움도 이 책의 큰 매력이다. 오랫동안 일본 그림책을 연구해 온 번역가 황진희가 단어 하나하나 신경 쓰며 원작의 느낌을 살리려 고심한 덕분에 노랫말 같은 원작의 느낌이 한국어판에서도 고스란히 전해진다.

저자소개

글 이시즈 치히로 (いしづちひろ)
불문학을 공부하고 지금은 시인, 그림책 작가,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수수께끼 여행》으로 볼로냐 아동도서전 라가치상, 《내일 고양이가 와요》로 일본 그림책상을 받았습니다. 《나의 비밀》은 일본도서관협회 선정 도서입니다. 그 밖에 지은 책으로 《채소가 최고야》, 《과일이 최고야》, 《소르르 잠이 오면》 등이 있습니다.

그림 기쿠치 치키 (きくちちき)
건축학을 공부하고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했습니다. 개인 전시회에서 직접 만든 그림책을 발표하며 그림책 작가가 되었습니다. 데뷔작인 《흰 고양이 검은 고양이》로 BIB(브라티슬라바 일러스트레이션 비엔날레) 황금사과상, 《단풍잎 편지》로 황금패상을 받았습니다. 그 밖에 쓰고 그린 책으로 《눈》, 《왜 좋은 걸까?》, 《기차 와요?》, 《치티뱅 야옹》 등이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