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깔을 찾는 중입니다

키아라 메잘라마(글), 레자 달반드(그림) | 모래알 | 2022년 12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10,500원

판매가 10,500원

도서소개

발랑탱은 멋 내기를 좋아하고, 색의 어울림을 고민해서 옷을 고르는 아이입니다. 색채에 민감한 발랑탱은 자신의 감정이나 자신이 처한 상황 또한 색으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아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어떤 아이인지 잘 알고 있는 발랑탱의 엄마는 함께 다채로운 옷감이 가득한 가게에 가고, 발랑탱이 원하는 물건 ? 재봉틀을 선물로 주지요.
하지만 모두가 있는 그대로의 발랑탱을 받아들이는 것은 아닙니다. 공놀이에 익숙하지 않은 발랑탱은 축구 경기를 망쳐버리고 놀림을 당하게 됩니다. 억울하고 분한 마음이 치민 발랑탱은 자신을 놀리는 아이의 티셔츠를 억세게 당겨 버리는데…….
《진정한 챔피언》으로 ‘볼로냐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선정된 레자 달반드는 《색깔을 찾는 중입니다》로 또 한 번 같은 영예를 얻었습니다. 이 작품에서 작가는 섬세한 아이의 내면과 자기 성장을 성공적으로 시각화했습니다. 《색깔을 찾는 중입니다》는 재봉틀을 움직여 세상에 하나뿐인 자기 세계를 만들어내는 순간과 꼭 닮은 그림책입니다.

저자소개

키아라 메잘라마 글
어린 시절 외교관인 아버지를 따라 이란에서 생활했던 경험을 담은 《안팎정원》으로 소르시에르 상, 생텍쥐페리 상, 크레티앵 드 트루아 상을 받았습니다.
《색깔을 찾는 중입니다》는 한국에 소개되는 두 번째 책입니다.

레자 달반드 그림
이란의 이스파한 예술 대학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하고, 테헤란 대학에서 일러스트레이션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이후 같은 대학에서 강사로 일하고 있다. 현재 이란 마드레세 출판사의 어린이책 예술 감독이기도 하다. 주로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책을 출간했으며, 특히 어린이의 자각을 다룬다. 2018년에는 《진정한 챔피언》으로 볼로냐 국제 아동 도서전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선정되었으며, 국내에는 《진정한 챔피언》, 《방귀의 1초 인생》과 직접 쓰고 그린 《검은 무엇》이 번역 출간되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