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만치않은놈이대장

김순이 | 도깨비 | 2001년 09월 1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500원

전자책 정가 4,250원

판매가 4,250원

도서소개

이대장은 말썽꾸러기예요. 떼쟁이고요. 공부도 못해요. 어른들한테 바락바락 대들기 일쑤이고요. 하지만 이대장은 인정 많고 착한 아이랍니다. 어른들이 잘 몰라서 그렇지요. 이대장이 보기에 늘 제멋대로만 하는 것 같은 어른들을 이해해 보려고 애쓰는 생각있는 아이이기도 해요. 자기 주변의 모든 것, 특히 할머니와 아빠, 그리고 함께 살지 않는 엄마와 새로 생길 엄마까지도요. 사실 이대장이 말썽을 부리는 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데도 어른들은 겉으로 나타난 현상만 보고 무조건 이대장을 야단친답니다. 이유를 들어 보고 야단을 쳐도 늦지 않을 텐데 말이죠. 이대장은 똑똑한 아이라서 자기한테 행복해질 권리가 있다는 걸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답니다. 세상의 어떤 사람이건, 또 사람이 아닌 개나 고양이든 모든 생명체까지도요.

저자소개

글 : 김순이 출판사에서 오랫동안 어린이책 만드는 일을 했다. 그동안 『선비와 구렁색시』, 『19마리 개와 29마리 고양이』 『호랑이가 그랬어』, 『만만치 않은 놈, 이대장』 들을 썼다. 그림 : 김병하 1969년 전라남도 고흥에서 태어났습니다. 전남대학교에서 미술을 공부한 선생님은 그 동안 『칠칠단의 비밀』을 비롯해서 훈이와 장산곶 할아버지』『달빛 노래』『나, 이제 외톨이와 안녕할지 몰라요』『보리타작하는 날』『나는 싸기 대장의 형님』『갯벌』등 어린이 책과 『한국생활사박물관』『역사신문』5권과 6권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