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하려면 나를 단단하게

서해리 | 리더북스 | 2022년 11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매일 성장하는 옆집 언니는 육해공을 망라한 고생을 하면서도
어떻게 마음 단련과 야무진 재테크를 할까?

단단하면서 당당한 직장인이 되고 싶다면
반드시 읽어야 할 열정 만렙 무한도전 인생 참고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싱가포르, 대만 타이베이, 한국에서 육해공을 망라한 고생을 하며 게임업계만 15년째 근무 중인 서해리는 단단하면서 당당한 여자다. 주위의 후배들이나 친구들이 고민이 있다며 털어놓을 때 좋은 답변 내용이 실질적으로 도움이 많이 되었다는 피드백을 받았다. 현실을 왜곡하면서 위로하거나, 막연하게 낙관적인 희망을 주는 답변이 아니라, 직설적으로 솔루션을 내렸기 때문이다. 직장인으로서 어떻게 도전적이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헤쳐 나가야 할지 갈팡질팡할 때, 이루고 싶은 꿈은 있지만 감이 안 오고 우물쭈물할 때, 그녀의 따끔하지만 현실적인 조언 중에 반응이 뜨거웠던 내용을 엄선하여 책으로 엮었다.
수많은 자기계발서들 사이에서 야무지게 성장하는 여자, 그녀의 자기단련법 진수를 보여주는 이 책이 사회생활이나 인간관계에서 상처받지 않는 꿀팁을 알려주고, 재테크 방법의 구체적인 청사진을 그려줄 것이다. 또한 좋아하는 것만 하면서 살고 싶은 염원이 있는 사람들에게 좋아하지 않는 것을 하지 않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삶이 어떤 것인지 가깝게 손에 잡히는 지침서가 될 것이다.

저자소개

부산대학교 법학과 졸업.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싱가포르, 대만 타이베이에서 10년간의 직장 생활을 마치고 2020년 초 귀국. 총합계 게임회사 15년 근무. 현재 KT 게임서비스팀 차장 재직 중인 30대 후반 싱글.
인생이 무한도전. 해외 이민 4번에 빛나는 우여곡절 끝에 다주택자가 되어 대출 이자와 세금을 내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아이돌 음악 마니아. AB형, ESTJ.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