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는 돈이 일하게 한다(개정증보판)

강용수 | 리더북스 | 2022년 08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중소기업 다니던 용수는 수익형 투자로 어떻게 마흔에 은퇴했을까?
로버트 기요사키 부자 아빠의 현실판, 수익형 투자의 정석,
파이어족의 실전 지침서

유튜브와 강연에서 ‘용주주’(용수형 건물주 만들어주)로 유명한 강용수는 중소기업에 다니면서 차익형 투자가 아닌 느리지만 반드시 부자가 되는 수익형 자산에 투자하여 마흔에 은퇴했고 아파트, 원룸 및 오피스텔 건물, 태양광발전소 등에서 매달 7,000만원의 자산소득이 발생하고 있다. 강용수는 자수성가한 128억 자산가로, 투자하는 순간부터 매달 수익이 들어오는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하는 현실적인 지침을 준다.
이 책은 5년 전 나온 책의 개정증보판으로 챕터와 내용을 추가해 왜 수익형 투자가 느리지만 확실히 부자가 되는 방법인지, 월급쟁이 부자 또는 파이어족을 꿈꾸는 이들에게 경제적 자유를 얻는 방법을 생생하게 전해준다.

저자소개

강용수
가정 형편이 어려워 대학 진학을 포기하고 종합고등학교 인문계에서 실업계(기계과)로 전과했다. 19세에 사회생활의 첫발을 떼고 직장 상사의 도움으로 야간대학에 다녔다. 하루라도 빨리 가난에서 탈출하여 부자로 살고 싶었던 그에게 부자가 되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간절한 마음으로 수익형 자산에 투자하는 법을 공부했다. 그것이 맨주먹뿐인 그에게는 부를 일구는 기초자본이 되었다.
20대 중반부터 30대 후반까지 근 15년 동안 절약하고, 가계부와 자산평가서를 쓰면서 재정상태를 점검했다. 그 결과 종잣돈을 모아 구매한 아파트, 원룸 건물 및 오피스텔, 태양광발전소 등에서 매달 7,000만 원의 자산소득이 발생하고 있다. 43세에 70억 자산가가 되었고, 5년 후인 2022년 그의 자산은 128억으로 불어났다.
현재 자동화장비 제조업체인 (주)HMT 대표이사, 임대법인 ㈜아름다운사회, ㈜아름다운세상 대표이사로 일하고 있다. 각종 강연과 유튜브 방송을 통해 자산관리 및 수익형 자산을 분석, 투자, 유지하는 실전 비법을 알려주고 있다. 싱글파이어 용주주(용수형, 건물주 만들어주)는 조회수 170만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서로는 《부자는 돈이 일하게 한다》, 《서민의 부자되기 습관》, 《중소기업 다니던 용수는 수익형 부동산으로 어떻게 월 7,000만원 벌게 됐을까?》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