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000만 네트워커를 위한 웰씽킹

이수련 | 리더북스 | 2022년 06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2,000원

판매가 12,000원

도서소개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부를 끌어당기는 웰씽킹!
누적 조회수 100만 유튜브 채널 [ISU코치의 네고해]책으로 출간!
네트워크 사업자들이 격하게 공감하는 현실판 Q&A 120

11년간 네트워크 사업으로 총 20억을 벌었고, 현재 매달 2,000만 원의 인세 수입이 나오는 ISU코치(이수련)가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시스템 소득을 빨리 만드는 비법을 알려준다.

네트워크 사업은 스폰서의 안내를 받는 경험 사업임에도 불구하고 조언을 구할 곳 없이 홀로 사업을 하는 네트워커들이 많다. 게다가 기존에 출간된 네트워크 마케팅 책들은 대부분 내용이 원론적이어서 현장에서 체험하고 실전에서 철저히 증명된 지식을 알려주지 못했다. 이 책은 공식 교과서에는 찾아볼 수 없고, 강의를 통해 해소되지 않았던 현실적인 문제에 대한 솔직하고 명쾌한 조언을 속 시원하게 제시한다.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은 직급과 소득에 따라 사업자들의 고민과 문제가 달라지는 사업이다. 네트워크 사업 입문자, 현장에서 활동하는 중급 사업자, 조직을 구축하는 리더들의 고민 중 가장 절실한 120개를 뽑아서 촌철살인의 해답을 이 책에 실었다. 성공하고 싶은 네트워커라면 이 책의 격하게 공감하는 현실적인 조언에 놀라고, 네트워크 메신저인 ISU코치의 경험과 지혜가 담긴 촌철살인에 또 한 번 놀랄 것이다. 이 책은 월 2,000만 원 네트워커가 되기를 바라는 사업자들의 필독서이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