된다! 무조건 팔리는 10문장

이용만 | 리더북스 | 2021년 11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000원

판매가 9,000원

도서소개

“무작정 10문장만 따라 쓰면, 비싸도 잘 팔린다.”
SNS 홍보 마케팅부터 상세페이지까지 이 공식의 빈칸만 채우면 끝!

나름대로 블로그와 SNS로 ‘홍보 글/상세페이지’를 작성한다. 그러나 돈 들이고 시간 들이고 영혼까지 갈아 넣은 당신의 글들이 고객의 기억 속에서 단 1초 만에 사르르 사라져버린다. 클릭해서 단 한 번이라도 끝까지 훑어보기라도 하면 그나마 다행이겠지만.
당신이 ‘글을 잘 못 쓴다’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글을 써서 원하는 걸 얻어본 기억이 없기 때문이다. 쉽게 말하면 ‘글로소득(글을 써서 버는 돈)’이 없어서이다. 글로 돈을 못 벌었다는 건 그 글이 고객을 설득하지 못했다는 뜻이다. 고객에게는 구매라는 행위에 도달하기 전까지 망설임 문턱 또는 심리적 허들이 존재한다. 이 책은 보이지 않는 그 10개의 벽을 모두 뛰어넘는 방법을 제시한다. 쉽고 재밌고 바로 써먹는 매출 향상 글쓰기 비법이 페이지마다 수록되어 있다. [10문장(단계) 마케팅 글쓰기 실제 적용사례들]과 [빈칸만 채우면 끝나는 10문장 글쓰기 워크시트]는 홍보·마케팅 글쓰기가 막막한 소상공인, 1인기업가, 자영업자 등에게는 매우 유용하다.

저자소개

글쓰기 컨설턴트. 각자 상황과 목적에 맞는 글쓰기를 1:1 개인 컨설팅하고 있다. 그동안 컨설팅·코칭·상담을 해준 사람들이 4열 종대 앉아 번호로 연병장 두 바퀴다. 그 숫자가 어느덧 3,000명에 육박한다.
대학에선 경영학을 전공했고, 졸업 후 영업을 했다. 양심 빼고 다 팔아봤다. 9번의 이직과 9번의 직업을 바꾸면서 깨달았다. 결국, 모든 일은 ‘글쓰기로 시작해서 글쓰기로 끝난다.’라는 사실을. 그래서 작가가 되었다. 독자가 읽기엔 쉽고 재밌지만, 막상 따라 쓰려면 불가능한 그런 글만 골라서 쓰고 있다.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위트있는 말하기와 위트있는 글쓰기를 컨설팅할 수 있는 사람이기를 바라면서. 현재, 글쓰기가 막막한 사람들에게 진짜 무기가 되는 10문장 글쓰기를 집중적으로 코칭하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