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책읽는 영어교육이 고3까지 간다

양은아 | 리더북스 | 2022년 08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2,000원

판매가 12,000원

도서소개

유·초등 엄마표 영어를 고등학교 상위 1% 학생들의 공부 방법과 연결하기!
5세부터 고3까지 영어 기본기 6단계로 완성하는 소문난 영어독립 로드맵

16년차 고등학교 영어교사가 아이의 영어교육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의 불안과 시행착오를 이해하고, 영어교육 현장에서 영어를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포기한 학생들을 직접 가르친 노하우를 통해 엄마표 영어를 어떻게 고3까지 연결할 수 있는지 로드맵을 제시한다. 특히 5세부터 고3까지 영어 기본기 6단계를 완성하는 과정이 이 책의 핵심이다. 엄마표 영어를 학생부 종합전형, 고교학점제까지 연결하고, 고등학교 상위 1% 학생들의 영어 공부 방법도 구체적으로 알려준다. 또한 엄마표 영어의 단계별 영상과 영어책, 영어 홈스쿨링에 유용한 사이트, 고등학교 수능 영어에 관한 정보, 다독을 통한 문해력의 체계적 습득 방법 등은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자는 국제화 시대에 유·초등 아이가 매일 영어책 읽기 습관을 형성한다면 고등학교 영어 수업 시간에 능동적이고 주도적으로 수업 내용을 모두 흡수한 후, 타 교과와 융합하며 사고를 확장하는 과정에서 배움의 기쁨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자신이 배우고 느낀 것을 영어로 유창하게 표현하는 능력도 갖출 수 있다고 말한다.

저자소개

양은아

서울대학교 영어교육학과 석사 졸업. 16년 차 고등학교 영어 교사. 2015 개정 교육과정 영어교과서 집필. 토론토대학 및 숙명여대에서 TESOL(국제영어교사 자격증) 취득.
(전) 경기도교육청 인정도서심의회 심의위원, EBS 수능 연계교재 검토위원, EBS 상담교사.
수업 시간에 학생의 감정을 읽고 말을 귀담아듣듯, 집에서 아이가 영어와 관계를 맺으며 표현하는 모든 언어적, 비언어적 표현을 새겨 담는다. 가까운 미래, 아이가 영어에 무너지지 않도록 유·초등 시기 영어교육 방법을 고민하고 연구하며 아이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퇴직 후 한라산과 제주 바다의 중간 어디쯤 작은 영어도서관을 짓고, 눈빛이 맑은 아이들에게 영어 그림책을 읽어주고 싶은 꿈이 있다. 그만큼 자연과 영어 그림책이 갖는 힘을 믿는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