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기억 바꿀래?

신은영(글), 차상미(그림) | 마루비 | 2022년 11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마루비 어린이 문학 11권. 부끄러운 기억으로 인해 평소 친구 관계에서 어려움을 안고 있는 주인공, 이루와 푸름이라는 두 소년이 뜻밖의 사건을 겪으면서 부끄러움을 극복하는 내용을 담은 흥미진진한 판타지동화이다.

매일 밤 꿈에서조차 나타나 이로를 힘들게 하는 물총놀이 기억. 이로는 물총이라는 말만 들어도 흠칫 놀란다. 그날의 기억을 지우고 싶지만 뜻대로 되지 않아 괴롭기만 한데 친구도 물론 가족들조차 그런 이로의 마음을 몰라준다. 그러던 어느 날 학교 앞에 철장 안에 있는 새로 점을 치는 할머니가 나타나는데….

저자소개

글 : 신은영
부산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했고, 제14회 동서문학상 아동문학 부문 은상 수상으로 본격적으로 동화를 쓰기 시작했어요. 세상의 어린이들에게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 싶어요. 톡톡 등을 두드려 주며 “넌 혼자가 아니란다.”라고 말해 주는 글 말이에요. 지은 책으로 『으스스 된장 마을의 비밀』, 『거꾸로 가족』, 『기억을 파는 향기 가게』, 『처인성의 빛나는 밤』, 『쪽지싸움』, 『저는 후보 3번입니다만...』, 『오늘도, 별일은 없어요』, 『공감의 온도』, 『쌍둥이 아파트』, 『우리 집 물건 괴물』, 『으스스 된장마을의 비밀』, 『여우가 된 날』, 『고양이 엄마』, 『숲의 아이, 스완』, 『갑자기 가족』 등이 있습니다.

그림 : 차상미
시각디자인을 전공하였고 현재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며 책과 영상 등 다양한 매체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일상의 모습과 감정에서 영감을 주로 얻으며 잔잔하고 부드러운 그림을 그립니다. 그린 책으로 『금쪽이들의 진짜 마음속』 『꽝 없는 뽑기 기계』 『어떻게 말해 줘야 할까』 『5월의 1학년』 『봄날의 곰』 들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1. 꿈속 공원
2. 새점 할머니
3. 여름휴가
4. 너 말이야, 너!
5. 기억 교환 종이
6. 그날 기억나지?
7. 찔끔!
8. 그건 비밀이야!
9. 너 기억 안 나?
10. 다시 바꾸자!
11. 세상에 당연한 게 어디 있어!
12. 너 좀 달라진 것 같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