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살, 사기 열전을 만나다

장은영 | 나무생각 | 2022년 11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10,400원

판매가 10,400원

도서소개

『열 살, 사기 열전을 만나다』는 고전에 담긴 소중한 가치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날 수 있는 『사기 열전』을 동화로 풀어낸 책입니다. 70편으로 이루어진 사마천의 『사기 열전』은 학자, 정치가, 군인, 관리, 상인, 문학가 등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요. 주로 각 시대를 대표하는 인물, 본보기가 될 만한 사람들이어서 여러분이 읽어도 흥미로운 이야기가 많답니다. 이 가운데 『열 살, 사기 열전을 만나다』에는 우리 친구들의 고민이나 성장과 직접 연결되는 인물의 이야기들을 선별해서 실었어요. 자신의 가치를 알아주는 진정한 친구를 사귀는 법, 자신의 꿈을 찾고 실현하는 방법, 타인의 마음을 이해하고 배려할 줄 아는 마음 등을 배울 수 있지요. 혹시 친구들과의 관계에서,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힘들고 어려운 점이 있다면 『열 살, 사기 열전을 만나다』에서 문제를 해결할 지혜를 찾아보세요.

저자소개

글 : 장은영
오랫동안 아이들과 함께 책을 읽어 왔어요. 아이들에게 직접 만든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어 동화를 쓰기 시작했지요. 늘 아이들 마음을 사로잡는 멋진 작품 쓰는 것을 꿈꾸고 있어요. 전북일보 신춘문예로 등단했고 통일동화 공모전에서 수상했어요. 지은 책으로는 『마음을 배달하는 아이』, 『책 깎는 소년』, 『설왕국의 네 아이』, 『으랏차차 조선 실록 수호대』, 『바느질은 내가 최고야』, 『내 멋대로 부대찌개(공저)』가 있어요. 『으랏차차 조선 실록 수호대』로는 ‘전북아동문학상’과 ‘불꽃문학상’을 받았어요.

그림 : 임미란
대학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디자인 일을 했다. 행복한 설렘을 주는 어린이 책을 보며 작가를 꿈꾸다 지금은 그림을 그리고 있다. 재미난 그림, 자유로운 그림을 그리는 작가가 되려고 노력 중이다. 그린 책으로는 『표절 교실』, 『시간 좀 주면 안 잡아먹지』, 『이놈 할아버지와 쫄보 초딩의 무덤 사수 대작전』, 『엥거 게임』, 『우리 집 물건 괴물』, 『방귀 교실』, 『앞에만 서면 덜덜덜』, 『한밤중 귀신과 함께』 등이 있다.

목차소개

1장 사랑과 우정, 그리고 체력
빼앗긴 줄넘기
썩은 이
힘센 이우진
사기 특공무술 학원

2장 혜미가 웃었다
오해
개미권법
혜미의 웃음

3장 우진이의 꿈
수상한 이우진
맛나당의 위기
삼총사

4장 우리는 진짜 친구
가장 큰 선물
우진이의 꿈
맛나당 살리기 프로젝트
진짜 친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