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이 이끄는 삶

자유롭고 조화로운 삶을 위한 에머슨의 가르침

샘 토로드 | 클레이하우스 | 2022년 11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800원

전자책 정가 11,000원

판매가 11,000원

도서소개

진정한 나로 깨어나 삶과 하나가 되는 법
“영혼의 목소리를 듣지 못한다면,
온 세상이 나의 적이 된다”

“삶을 바라보는 내 관점을 완전히 바꾼 환상적인 책. 이 안에 쓰인 모든 단어가 다 좋았다.” “가장 심오한 주제의 이야기를 가장 쉬운 언어로 풀이한 위대한 책”- 독자 서평 중에서

인간의 영혼과 마음에 관한 랄프 왈도 에머슨 사상의 정수를 간결하고 강렬한 언어로 풀이한 책. 독립출판물로 세상에 나와 독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미국 아마존 베스트셀러에까지 올랐다. 수많은 독자가 이 책에 매료된 이유는 그동안 뜬구름 잡는 것처럼 느껴졌던 영혼에 관한 이야기를 실질적으로 우리 삶에 도움이 되도록 재해석하는 데 성공했기 때문이다. 특히 에머슨의 사상을 토대로 보편적인 영혼과 마음이라는 광대한 힘에 접근하는 법과 영혼의 목소리를 듣고 그것이 이끄는 대로 사는 법을 알려주는데, 독자들은 이를 통해 삶을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에 대한 자신만의 답을 찾게 된다.

실제로 저자는 선택의 기로에 설 때마다, 그리고 삶의 어려움이 닥칠 때마다, 에머슨의 가르침에서 답을 찾고 영혼이 이끄는 대로 나아갔다. 마치 소로, 니체, 간디, 오바마 등이 에머슨의 글을 읽으며 자기 인생과 역사를 바꿨듯이 말이다. 에머슨의 가르침처럼 우리는 개인적 한계를 넘어 다른 사람들의 마음, 심지어 우주 전체의 마음과 연결될 수 있다. 그리고 이로써 더 큰 지혜와 창조성을 얻을 수 있다. 자유롭고 조화로운 삶은 그럴 때 비로소 가능해지는 것이다. 이 세상과 나 자신을 바라보는 관점을 완전히 바꿔놓는 동시에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필요한 실용적인 조언도 아끼지 않는 책.

저자소개

저 : 샘 토로드 (Sam Torode)
대학에서 예술과 미국학을 전공했고, 졸업 후에는 출판 및 잡지 디자이너로 일했다. 다양한 간행물에 일러스트와 만화를 그리고 에세이를 쓰기도 했다. 그러다 2008년 에머슨의 책 『자연』의 일러스트 에디션을 편집 및 디자인하면서 에머슨의 사상에 본격적으로 심취하기 시작했다. 『매일 읽는 에머슨』, 『영혼이 이끄는 삶』, 『마음의 비밀』 등 에머슨의 핵심 사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인문서를 출간했고, 유머러스한 소설 『성경의 더러운 부분』을 집필했다. 그 밖에도 노자의 『도덕경』,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의 『명상록』, 에픽테토스의 『엥케이리디온』 등의 고대 철학서를 읽기 쉬운 현대어로 풀이했다. 현재 팟캐스트 <영혼이 이끄는 삶>을 진행하고 있다.

역 : 이경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하고 기업 홍보팀 사보기자, 기내잡지 편집자를 거쳐 영어 전문 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읽는 것이 가장 큰 즐거움이다. 『킬러 프레젠테이션』, 『여행 능력자를 위한 거의 모든 상식』, 『안녕한 하루하루』, 『세계 최고의 스트리트 푸드』 등의 책을 번역했다. 현재 출판번역 에이전시 글로하나에서 다양한 분야의 영미서를 리뷰, 번역하고 있다.

목차소개

1부 영혼의 법칙

시작하며_에머슨은 왜 영혼을 말하는가?
1. 영혼의 광대함
2. 자신을 믿어라
3. 뿌린 대로 거둔다
4. 누구도 나를 해칠 수 없다
5. 나와 세계 사이에는 경계가 없다
6. 무한한 자신을 발견하라
7. 현재를 살아라
8. 신은 내 안에 있다

2부 마음의 법칙

시작하며_에머슨이 발견한 마음의 과학
9. 보편적인 마음
10. 생각은 힘이 세다
11. 자연은 마음의 거울이다
12. 영감을 얻는 법
13. 내가 원하는 일과 삶

부록1. 에머슨의 삶과 영향
부록2. 이 책의 토대가 된 에머슨의 일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