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몽 X

RK | 유페이퍼 | 2022년 09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000원

판매가 9,000원

도서소개

최근 들어 우리 사회에 사이코 패스형 범죄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이코 패스 성향은 타고 나는 것으로 보고 있는데 사이코패스의 대표적인 특징이 타인과의 공감 능력을 담당하는 전두엽의 기능 저하 또는 상실이기 때문이며 전두엽의 기능 저하는 타고 나는 것으로 보기 때문이다. 여기서 우리는 두 가지 의문을 던질 수 밖에 없다. - 왜 사이코 패스가 점점 증가하는가? 즉 전두엽의 기능이 떨어지는 사람이 계속 태어나는가? - 이런 사이코 패스가 점점 증가하는 사회 현상을 두고만 볼 것인가? 영화 [양들의 침묵]에서 한니발은 사이코 패스 연쇄 살인범 빌리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얘기한다. “빌리는 타고난 범죄자가 아니라 사회가 만든 희생양이야” 사이코 패스는 타고 나기 보다는 환경적으로 만들어진다는 것이다. 무관심 냉대 인격모독 자괴감 차별 받고 있다는 감정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해서 잔인한 사이코 패스라는 괴물이 만들어진다는 것인 것 현재 우리 사회가 그런 모습에 상당히 가까워져 있음을 알 수 있다. 점점 벌어지는 빈부격차 만연한 인사청탁으로 취업에 있어서 차별 돈이 권력이고 권력으로 모든 것을 휘두르는 세상이 돼버렸음을 뉴스를 통해 알 수 있다. 그런 의미에서 사이코 패스는 결국 우리 스스로가 만들어 내는 것이 아닐까? 조그마한 관심과 따뜻한 배려로 사이코 패스의 증가를 막을 수 있지 않을까? 사이코 패스는 환경의 영향으로 인해 ‘만들어지는’ 괴물이니까.

저자소개

[나는 정말 사랑했을까]를 시작으로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소설을 쓰고 있다. [나는 정말 사랑했을까]의 경우 촐간 당시 인터파크 순수 전자책 분야에서 판매량 1위를 달성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다. 3 200권이 넘는 왕성한 독서량과 2 300편 이상의 영화를 본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창의력과 상상력을 발휘하며 글을 쓰고 있다. 특히 사회 현상을 인문학적으로 바라보며 깊은 통찰을 통해 우리 사회의 다양한 문제들의 해결책을 소설로 표현하고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INTRO
# 1. 살인사건 예지몽을 꾼 그녀
# 2. 그녀 앞에 나타난 한 남자
# 3. 범인의 첫 등장
# 4. 그 남자의 잔인한 취미
# 5. 또다시 꾼 살인 예지몽
# 6. 좁혀오는 경찰의 포위망을 비웃는 범인
# 7. 경찰 내부의 갈등
# 8. 최면요법으로 드러난 진실은?
# 9. 드디어 체포된 용의자
# 10. 체포된 살인사건 용의자의 실체
# 11. 또 다른 용의자가 자수를 했다.
# 12. 광역수사대의 등장과 또 다시 발생한 살인 사건
# 13. 점점 드러나는 비밀
# 14. 충격적인 그 여자의 행동
# 15. 평범하지 않은 그 남자의 과거
# 16. 강력계 반장의 직감은 틀리지 않는다
# 17. 광역수사대 vs 강력반
# 18. 충격적인 그녀의 진실
# 19. 일기장에 숨겨진 비밀
# 20. 강력반 반장의 고백
# 21. 범인의 마지막 목표
# 22. 폭풍전야
# 23. 드디어 체포된 범인의 정체
# 24. 세기의 재판 결과
# 25.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