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아웃사이더 | 자음과모음 | 2022년 02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2,500원

판매가 12,500원

도서소개


외톨이, 주변인으로 맴도는 십대에게
Better than Yesterday!

다양한 분야에서 십대와 소통하는 ‘진짜 어른들’의 위로와 응원을 담은 [십대를 위한 자존감 수업] 시리즈 네 번째, 한국 힙합의 전설 아웃사이더의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가 출간되었다. 저자는 청소년을 위해 지난 10년간 강연과 토크쇼를 진행하고, 한국청소년폭력예방재단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누구보다 가까이서 청소년들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소통해 왔다. 이 책에는 저자가 청소년을 만나며 생각하고 느껴온 점들이 진솔하게 담겨 있다. 독자는 아웃사이더와 함께 나를 돌아보면서 인생을 사랑하는 방법을 찾아갈 수 있을 것이다.

“아웃사이더는 청소년에게 최고의 인생 친구입니다. 누구보다도 자신의 인생을 사랑하고 즐기기 때문입니다.” _이정모(국립과천과학관 관장)

저자소개

1초에 17음절, 한국에서 가장 빠른 랩을 하는 래퍼. [외톨이], [주변인], [피에로의 눈물] 등의 곡으로 소외되고 외로운 현대인들의 마음을 위로해왔다. 1983년 서울에서 태어나, 30여 장의 정규·싱글·EP 앨범을 발매했다. 세상과의 뜨거운 소통을 원했던 그는 음악활동 이외에도 생명나눔 실천본부 홍보대사, 중랑구 다문화가족&건강가정 홍보대사, 한국만화 홍보대사, 대한불교 조계종 군종교구 홍보대사 등으로 활동했고, 2012년 연예인 최초로 참군인상과 육군참모총장 표창을 받았다. 2013년에는 문정왕후 어보 반환 운동의 100인 위원으로도 활동하며 문화재 반환 운동에 힘썼다. 한국청소년폭력예방재단과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의 홍보대사를 역임했으며 청소년을 위한 토크콘서트 ‘아파쇼’와 스쿨어택 'RAPBUS'를 11년간 진행했다. 현재는 이나키스트 엔터테인먼트와 일산에 위치한 500평 규모의 키즈 카페 ‘이로운 나라의 앨리스’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새 앨범 [늙은 개, 늑대 개]를 발매하고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가져라 - 긍정의 에너지를!
게임을 왜 하니, 넌?
감정이 에너지로, 목표가 삶으로
나를 깊이 뿌리내리기
감사하모니카

부록) 아웃사이더와 함께 듣기 1

#끊어라 - 부정적인 에너지는!
- 안 될 놈은 어떻게 해도 안 된다
- 인연을 쌓기보다 끊기
- 일상을 채우기보다 비우기
- 정리해야 얻을 수 있는 행복

부록) 아웃사이더와 함께 듣기 2

#잡아라 - 인연과 기회를!
- 2년, 이런 인연
- 나에게 좋은 사람 좋지 않은 사람 구별법
- 기회란 불공평하기에 기회다
- 인연, 나를 찾아가는 과정

부록) 아웃사이더와 함께 듣기 3

#바꿔라 - 위기를 기회로!
- 마지막 잎새
- Killing Verse
- 늙은 개
- Run & Run
- 곡예사

부록) 아웃사이더와 함께 듣기 4

에필로그
Thanks to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