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폴리스맨

베선 로버츠 | 엘리 | 2022년 10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3,500원

판매가 13,500원

도서소개

1950년대 영국의 해변 도시 브라이턴, 동성 간의 사랑은 그 자체만으로 죄가 되었던 시대. 경찰관 톰과 학예사 패트릭은 불가능한 사랑을 감행한다. 하지만 둘의 관계가 드러날 경우 겪게 될 사회적 낙인과 법적 처벌을 두려워한 톰은 사회가 규정한 정상성의 꼴을 갖추려 오랫동안 자신을 사랑해온 교사 매리언과 결혼한다. 그렇게 매리언과 패트릭은 누구도 온전히 톰을 소유하지 못한 채 그를 ‘공유’하게 된다.

셋은 묘한 삼각관계를 이어가며 함께 런던으로 오페라 〈카르멘〉을 보러 가기도 하고, 톰과 매리언의 신혼여행 때는 다 같이 와이트섬으로 떠나 빅토리아 여왕의 별장인 오즈번 하우스를 방문하기도 한다. 매리언은 그의 성적지향을 조금은 눈치채고 있었으나 톰을 향한 불같은 열망에 애써 부인하고 있었다. 그러다 톰이 패트릭과 이탈리아 베네치아로 업무차 여행을 떠난다는 소식을 들은 매리언은 그간 억눌러온 분노와 배신감에 휩싸여 돌이킬 수 없는 일을 저지르고 만다.

저자소개

영국 애빙던에서 태어났다. 2006년 ‘올리브 쿡 단편소설상’을 수상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고, 2007년에 출간한 첫 장편소설 『The Pools』로 ‘저우드/아번 젊은작가상’을 수상했다. 미술 수집가 페기 구겐하임의 삶을 소설화한 『The Good Plain Cook』, 가수 엘비스 프레슬리와 그의 어머니의 삶을 그린 『Graceland』 등 총 다섯 편의 장편소설을 발표했으며, 런던 대학 골드스미스 칼리지와 치체스터 대학에서 문예창작을 가르쳤다. 현재는 가족과 함께 브라이턴에서 살고 있다.

목차소개


1장
2장
3장
4장
5장

감사의 말
옮긴이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