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비타민에 대한 완벽한 안내서

리지 스트라이트 지음 | 시그마북스 | 2022년 10월 14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6,000원

전자책 정가 11,200원

판매가 11,200원

도서소개

내 몸을 건강하게 만드는
천연 비타민의 모든 것
이 책은 체내에서 만들어지지 않거나 적정량만큼 생산되지 않는 필수 비타민과 무기질에 대해 소개한다. 비타민과 무기질은 미량영양소로, 상당히 적은 양만 필요하지만 인간의 건강에 필수적이며 체내에서 매우 중요한 기능을 한다. 식품으로 모든 영양소를 두루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나만 너무 많이 섭취하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이 책에서는 각 영양소의 주요 기능과 급원식품, 결핍 증세에 대한 정보와 독성, 비타민과 무기질 보충제 복용의 안전성에 대해서도 설명하고 있다.

저자소개

지은이_리지 스트라이트
공인 인증 영양사, 영양 작가이면서 식품영양학과 석사 학위가 있는 메뉴 개발자이기도 하다. It’s a Veg World After Allⓡ의 설립자이며, 채식주의자를 위한 요리책 『Vegetable Cookbook for Vegetarians: 200 Recipes from Artichoke to Zucchini』의 저자다. 저술한 책과 요리법으로 사람들이 영양과 요리 기술에 대한 지식을 넓히고 건강해지고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쉴 때에는 미니애폴리스의 현지 음식을 탐험하고 호수와 산책로에서 운동하고, 뒷마당 채소밭에서 실험하는 것을 즐긴다. 저자의 작업을 더 알아보고 싶다면, itsavegworldafterall.com을 방문해보자.

목차소개

들어가며
이 책의 활용법

PART 1 비타민
비타민 A
비타민 D
비타민 E
비타민 K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B3
비타민 B5
비타민 B6
비타민 B9
비타민 B12
비오틴
콜린
비타민 C

PART 2 무기질
칼슘
염소
마그네슘

칼륨(포타슘)
나트륨(소듐)

크롬(크로뮴)
구리
불소(플루오린)
요오드(아이오딘)

망간(망가니즈)
몰리브덴(몰리브데넘)
셀레늄
아연

PART 3 비타민, 무기질과 사람
비타민과 무기질
무지개를 먹자
영양이 풍부한 식품
항산화제
비타민 외의 보충제
영양과 건강
특별 식단
제철의 영양
생애 주기에 따른 영양
건강 식단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