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의 손뜨개 인형

아미구루미닷컴 | 시그마북스 | 2022년 10월 1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6,000원

전자책 정가 11,200원

판매가 11,200원

도서소개


해외 유명 손뜨개 도안 사이트
<아미구루미닷컴>의 손뜨개 인형 도안 15!

‘아미구루미닷컴(Amigurumi.com)’은 손뜨개 인형인 ‘아미구루미’ 도안 관련 사이트입니다. 『특별한 날의 손뜨개 인형』은 아미구루미닷컴의 오리지널 손뜨개 인형 도안집입니다. 아미구루미닷컴에서 개최한 디자인 콘테스트를 통해 나온 결과물이죠. 1년 365일이 매일 똑같은 날 같지만, 이따금씩 찾아오는 특별한 날을 위한 손뜨개 인형들을 이 책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평소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 12월의 끝자락에 서로에게 온기를 전하는 크리스마스, 아이들이 ‘트릭오어트릿’을 외치는 핼러윈 등 무언가를 기념하고 싶을 때 손뜨개 인형, 아미구루미에 도전해보면 어떨까요?

저자소개

지은이_아미구루미닷컴

아미구루미닷컴(Amigurumi.com)은 전 세계 아미구루미(손뜨개 인형) 팬들을 위한 웹사이트입니다. 아미구루미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열정을 공유하고, 작품을 선보이는 공간입니다.


옮긴이_임윤경

중앙대학교에서 광고홍보학을 전공하였고, 이화여자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영과를 졸업하였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다년간 취미 생활로 뜨개질 공방을 다니고 있다. 역서로는 『앙증맞은 손뜨개 동물모자 :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엽고 깜찍한 니트 모자와 소품 35』, 『룸니팅 내 인생 첫 뜨개질, 쉽고 다채로운 룸니팅 작품 35』가 있다.

목차소개

기본 재료
시작하기 전, 미리 알아두기
기법

행복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하여!
메리 크리스마스!
첫니가 빠졌어요!
생일을 축하해요!
금혼식을 기념하며!
졸업을 축하해요!
아기가 태어났어요!
어버이날을 기념하며!
성대한 생일 파티를 준비해요!
첫 영성체를 기념하며!
아기 2호가 생겼어요!
부활절을 기념하며!
우리 결혼했어요!
과자를 안 주면 장난칠 거예요!
등교 첫날이에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