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몽 화성전기 8

기시로 유키토 | 문학동네 | 2022년 10월 07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6,300원

판매가 6,300원

도서소개

『총몽』 사가 최종장
거듭되는 위기의 순간――
의문을 풀 열쇠를 거머쥘 수 있을까!

조노헤드론의 비밀을 쫓다 눈앞에서 적을 놓친 코인은 퀸스틀러 동료들을 만나 손에 넣은 기밀을 건넨다. 빅 마담은 적의 행방을 찾기 위해 본인의 예민한 청각을 이용, 목표물의 위치를 알아내려고 하지만 흔적조차 찾을 수 없는데…

한편, 군벌 파르다리그의 손아귀에서 해방된 데자 토리스. 그곳에서 수많은 거래가 진행되는 가운데 서로 닮은 ‘악’과 ‘악’도 손을 잡는다. 보이지 않는 배신, 새로운 빌런이 출몰하는 『총몽 화성전기』 8권!
권말에는 『총몽』 사가 단행본을 출간한 각국의 출판사와 편집부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은 「GUNNM OF THE WORLD」를 특별 수록했다.

저자소개

지은이 기시로 유키토 (木城ゆきと)
1984년, 「기괴(?怪)」 라는 작품으로 제15회 쇼가쿠칸 신인코믹대상에 입선해 데뷔했다. 1991년, 슈에이샤(集英社)의 『비즈니스점프』에서 연재하기 시작한 『총몽(銃夢)』은 ‘인간이란 무엇으로 규정되는가?’라는 철학적 메시지를 담은 필생의 역작이다.
주요작품
『총몽』 (1991)
『수중기사』 (1998)
『총몽 LastOrder』 (2000)
『총몽 화성전기』 (2014)
저자 공식 홈페이지(YUKITOPIA) : http://jajatom.moo.jp

옮긴이 주원일
일본어 번역가. 초등학생 시절 우연히 게임잡지를 접하며 일본 서브컬처의 매력에 빠지게 되어 현재는 만화와 소설, 게임 등 다양한 매체의 번역에 매진하고 있다. 주요 번역작으로는 『피코피코 소년』 『소녀불충분』 『나는 친구가 적다』 『에도 산책』 『중쇄를 찍자!』 등이 있다.

목차소개

LOG:037 청천벽력
LOG:038 이런 게 진짜 거래야!!
LOG:039 와이즈하트 리포트(논문)
LOG:040 자폴로 강습(强襲)
LOG:041 야코레바의 역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