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인생을 열어 나가라

데일 카네기 | 해성 북 | 2022년 10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당신은 이 책에서 새로운 어떤 것을 보게 되는 것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것들을 많이 보게 될 것이다. 걱정을 멈추고자 할 때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어떤 새로운 것이 아니다. 우리는 이미 완벽한 삶을 살아도 될 만큼 많이 알고 있다. 우리의 문제는 알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실천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은 이 책이 어떻게 적었나를 알고 싶어서 고른 것이 아니다. 당신은 해결 방법을 원하고 있다. 그러니 이제부터 시작해 보자. 우선 이 책을 처음부터 41쪽까지만 읽어보기 바란다. 그때가 되어서도 걱정을 멈추고 삶을 즐길 새로운 힘과 영감을 얻지 못한다면 이 책을 쓰레기통에 던져버려도 좋다. 그러한 사람에게는 이 책은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을 테니까 말이다.

저자소개

데일 카네기(Dale Carnegie, 1888.11~1955.11)는 미국 미주리 주 매리빌에 있는 한 농장에서 태어났다. 워런스버그 주립 사범대학을 졸업한 후 네브래스카에서 교사 · 세일즈맨 등으로 사회생활을 하면서 수많은 실패를 경험했다. 1912년 뉴욕 YMCA에서 성인을 상대로 하는 대화 및 연설 기술을 강연하게 되면서 그의 이름이 알려지게 되었다. 사례 중심으로 펼쳐지는 그의 강의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목차소개

이 책을 읽는 분에게, 제 1 부 고민에 대해 알아야 할 기본 사실, 제 2 부 고민거리를 분석하고 해결하는 법, 제 3 부 고민하는 습관이 들기 전에 그것을 없애는 법, 제 4 부 평안과 행복한 삶을 사는 7가지 원칙, 제 5 부 비판을 받고도 걱정하지 않는 방법, 제 6 부 피로를 막고 활력을 높여주는 방법, 제 7 부 경제적 고민을 더는 방법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