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지식사전

초보자를 위한 와인 입문 가이드

켄 프레드릭슨 | 미래지식 | 2022년 08월 0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6,000원

전자책 정가 11,200원

판매가 11,200원

도서소개

마스터 소믈리에가 직접 쓴 와인 입문 가이드!
와인을 좋아하는 초보자는 물론 와인 소믈리에를 준비하는 학생까지 와인에 관한 기초적인 지식을 쉽게 익힐 수 있는 와인 입문서이다. 와인의 생산지와 스타일, 포도 품종, 제조 과정, 테이스팅, 보관, 서빙 등 꼭 알아야 할 내용과 함께 이 책의 저자인 마스터 소믈리에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팁과 노하우, 트렌드도 함께 담겨 있다.

저자소개

지은이 - 켄 프레드릭슨
시카고에서 활동하는 마스터 소믈리에이자 계속해서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사업가이다. 요식업계의 거물 찰리 트로터, 볼프강 퍽과 함께 일했다. 레스토랑 업계를 떠난 후에는 소비자 중심의 혁신적인 와인 및 증류주 유통 회사를 설립하였고, 와이너리를 운영하기도 했다. 현재는 여러 자체 브랜드를 소유한 국제적인 증류주 수입사 그룹을 만들고 있으며, 서비스 분야에 집중하는 〈Tenzing, A Wine and Spirits〉를 운영하고 있다.
철인 3종 경기에 참여할 정도로 열정이 넘치는 켄은 〈Mayo Clinic〉의 양극성 장애 등 기분장애 치료에 자선 활동도 하고 있다. 또한 시카고 공립학교 교육을 통한 영양 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Pilot Light〉의 셰프 프로그램의 오랜 후원자이다. 인스타그램 @kenfredricksonms에서 켄의 와인 탐험을 함께해보자.

목차소개

추천사
머리말
CHAPTER 1 : 와인 기초 지식
CHAPTER 2 : 와인의 특성
CHAPTER 3 : 와인의 스타일
CHAPTER 4 : 와인 테이스팅
CHAPTER 5 : 소믈리에처럼 와인 즐기기
CHAPTER 6 : 세계의 와인
CHAPTER 7 : 와인과 음식 페어링
맺음말
참고자료
찾아보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