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주도적인 아이들을 위한 건강습관

이수지 | 대림아이 | 2022년 09월 1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800원

판매가 7,800원

도서소개

자기 주도적인 아이들을 위한 건강습관

이 책에서는 요즘 어린이들이 쉽게 노출되는 환경의 위험 키워드 중에 가장 생활에 밀접한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그리고 중독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죽마고우인 세 친구가 각자 겪게 되는 위험과 그 위험으로부터 자기를 지켜내고 환경을 개선하는 과정으로 여러분이 공감하고 스스로 생각하는 시간을 생각해 볼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저자소개

글 이수지
1982년 서울에서 태어나, 성균관대에서 교육학과 국어국문학을 공부했습니다.
출판사에서 아동 도서와 인문도서를 기획하고 마케팅을 하였습니다. 지금은 늘 간직해 왔던 어릴 적의 판타지를 동화로 쓰면서, 어린이들이 이해하기 쉬운 논픽션 책을 만드는 중입니다. 그리고 열세 살짜리 반려견 ‘또리’와 하루 한 시간 뒷산을 산책하며 꿩이나 족제비 같은 도시의 동물들을 숨죽여 관찰하기도 합니다.
지은 책으로는 『곤충을 왜 먹어요?』 『하루에 한 편 이솝 이야기』 『하루에 한 편 탈무드 이야기』 『세상을 뒤흔든 아름다운 소녀들』 『자기 주도적인 아이들을 위한 이기는습관』 등이 있습니다.

그림 추현수
소설 표지나 삽화, 게임 일러스트를 그리는 그림 작가입니다.
아이들에게 따뜻하고 예쁜 이야기를 보여줄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그린 책으로는 『소라는 타로 마스터』 『미래 소녀 나래』 『내 남친은 길냥이』 등 표지, 삽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1. 미세먼지로부터 건강 지키기…10
2. 바이러스로부터 건강 지키기…46
3. 중독으로부터 몸과 마음의 건강 지키기…68
4. 부록…114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