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플리카 1

조작된 기억

한정영 | 이지북 | 2022년 08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500원

전자책 정가 10,100원

판매가 10,100원

도서소개


클론의 운명을 좌우할 게임이 시작된다!
진짜 자신을 찾아 나선 한 소년의 성장기

『레플리카』는 ‘클론의 생명을 가지고 노는 게임’인 ‘로즈 게임’을 통해 숨겨진 진실에 눈을 뜬 한 소년의 이야기다. 빈부 격차가 심화되며 과도한 경쟁과 차별이 당연해진 미래 지구에서 소년 ‘세인’은 아빠에게 반복적으로 듣는 말이 있다. “어디서 뭘 하든 넌 남들보다 잘해야 해. 그게 네가 할 일이야.”(1권, 65쪽) 그런 아빠의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세인은 학업은 물론, 또래 아이들이 즐기는 게임에서까지 최고가 되려고 한다. 하지만 자신의 정체성에 대한 의구심이 생기면서 동맹시를 떠나 방황하게 된다.
세인의 세계에는 확고한 ‘정의’가 있었다. ‘하층민은 노력하지 않는 게으른 존재’ ‘클론은 인간이 아니니 어떻게 다뤄도 괜찮다’ ‘부모님이 엄격한 건 나를 사랑해서’ 등 당연한 ‘정의’라 믿어 왔던 것들이 어느 날 갑자기 무너진다. 하지만 무엇이 진실인지 모르게 된 그 순간에도 세인은 포기하지 않고, 자신이 있을 곳을, 할 수 있는 일을 찾으려 한다. 부모와 사회가 주입한 기존의 ‘정의’가 반드시 옳은 것은 아니란 걸 깨달은 순간부터 그는 변화하며 성장해 나간다.

저자소개

한정영
중앙대학교 문예창작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학교에서 연구교수를 지냈다. 지금은 서울여자대학교와 한겨레교육문화센터, JY스토리텔링 아카데미에서 미래의 작가들을 위한 다양한 강의를 하고 있다. 청소년 소설 『나는 조선의 소년 비행사입니다』 『변신 인 서울』 『바다로 간 소년』 『히라도의 눈물』 『오드아이 프라이데이』 『소년 두이』 『비보이 스캔들』 등을 썼고, 동화로는 초등학교 국어 활동 교과서 수록작 『굿모닝, 굿모닝?』을 비롯해 『닻 별』 『33번째 달의 마법』 『노빈손 사라진 훈민정음을 찾아라』 『바빌론의 사라진 공중정원』 『거짓의 피라미드』 등을 썼다. 창작이론서로 『어린이 논픽션 작가 수업』이 있다.

목차소개

■ ■ ■ 차례

로즈 게임
거리의 외눈박이 소녀
패티 티슈
바이크 헌터
미행
기억의 통로
수술대 위의 진실
돌아올 수 없는 여행
위험한 탈출
너는 내가 아니다
마지막 동행
숲속의 도망자
거짓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