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역학, 제9판 (SI Version)

J. L. Meriam, L. G. Kraige, J. N. Bolton | 시그마프레스 | 2022년 08월 24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7,300원

판매가 27,300원

도서소개

정확하고 명쾌하고 신뢰할 수 있다고 알려진 이 동역학 책은 60년 이상 역학 원리의 탄탄한 기초를 제공해왔다. 학생들이 공학설계와 관련된 폭넓고 다양한 실전문제들을 푸는 기술을 개발하는 데 계속해서 도움을 주기 위해 제9판에서도 새로운 연습문제와 예제가 추가되었다. 이 책은 역학 문제를 풀이하는 데 필요한 가장 중요한 기술 중 하나인 자유물체도 그리기를 매우 강조하고 있으며, 이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구상화와 문제 풀이 기술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자소개

J. L. Meriam

예일대학교에서 학사, 석사 및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Pratt and Whitney Aircraft와 General Electric Company에서 산업체 경험도 쌓았다. 그는 캘리포니아-버클리대학교의 교수, 듀크대학교의 공대학장, 캘리포니아폴리테크닉주립대학교의 교수, 그리고 캘리포니아주립대학교(산타바바라 캠퍼스)에서 교환교수를 역임하고, 1990년에 정년퇴임하였다.



L. G. Kraige

공업역학 시리즈의 공동저자이며 1980년대 초반 이후부터 역학교육에 탁월한 기여를 해왔다. 버지니아대학교 항공공학 관련 논문으로 학사, 석사 및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버지니아폴리테크닉주립대학교에서 Engineering Science and Mechanics과의 교수로 근무하고 있다.



J. N. Bolton

버지니아폴리테크닉주립대학교 기계공학과에서 학사, 석사 및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블루필드주립대학 기계과에 재직하고 있다. 관심 분야는 6자유도를 갖는 로터의 자동 균형에 대한 것이다. 2010년에 학생들이 선출하는 Sporn Teaching Award를 수상하였고, 2014년에는 블루필드주립대학에서 주는 우수 교수상을 받았다. 이 책에서 Bolton 박사는 응용력을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을 추가하였다.

목차소개

제1부 질점의 동역학

제1장 동역학의 개요

제2장 질점의 운동학

제3장 질점의 운동역학

제4장 질점계의 운동역학



제2부 강체의 동역학

제5장 강체의 평면운동학

제6장 강체의 평면운동역학

제7장 강체에 대한 3차원 동역학의 개요

제8장 진동과 시간응답



부록 A 면적 관성모멘트

부록 B 질량 관성모멘트

부록 C 간추린 수학공식

부록 D 유용한 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