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고한 당신을 위한 하루 글조각

강규남, 박혜연 | 도서출판 이음 | 2022년 08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누군가 공감해 주는 것보다 더 달콤한 일은 없다. 이젠 생각의 질과 생각의 속도이다. 미래는 불확실성이 커져 있다. 지금 멀리 보고 대응해야 변화무쌍한 미래에 답이다. 희미하겠지만 낙관으로 성공으로 향하는 길이어야 한다. 역경 속에서도 출구를 찾아낼 수 있다. 장점을 발휘하고 자신의 열정을 격려하자 내면 속의 잠재력을 발굴할 수 있다. 사람들을 매료시키고 감동을 줄 수 있다. 낙관적인 태도로 삶을 대하는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중산층이 15년엔 68% 19년엔 58%다. 인공지능에 대처하려면 과연 미래에 어떤 일을 해야 오래 할 수 있을까? 일자리가 로봇 자동화로 사라지고 있다. 더욱 마인드 컨트롤이 필요하다. 감성적으로 할 수 있도록 매일 매일의 한 줄을 통해 혜안으로 미래를 바라보자. 환경 시대를 탓하지 말자 우리는 역경에 처했을 때 흔히 이렇게 운이 나쁜가.’라고 한탄하기도 한다. 그러나 ‘현명한 인물’은 비운, 운명을 탓하지 않는다. 고금의 위인이나 성공한 사람 중에는, 역경 속에 태어나서 역경 속에 자란 사람이 적지 않다. 항상 환경에 대응하는 승자가 되도록 노력하자. 비록 남보다 뒤쳐져 있어도 자신감을 가지고 자기관리를 잘하면 결국에는 승리하리라는 정신적인 힘이 생길 것이다.

1달은 해오름달 설렘 2달 시샘달 비젼 3달 물오름달 창조 4달?잎새달 감성 5달?푸른달 회복 6달?누리달 행동 7달?견우직녀달 사랑 8달 타오름달 성공 9달?열매달 행복 10달?하늘연달 미래 11달?미틈달 혜안 마지막 12달?매듭달 긍정 3%의 빛과 소금을 의미하는 바닷물의 소금 농도처럼 짧은 글과 명언 333가지를 통해 코로나 이후 큰 울림으로 우리의 미래를 확장해보기를 기대한다.

저자소개

SINCE 1999년 두리모아 결혼정보회사 대표이사로서, 국내 최초 오프라인으로 결혼상담사 자격증 양성과정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교육 문의 02.581.7300)

40년 동안 여성 CEO의 경험을 바탕으로 리더십 코드로 자기계발을 하는 노하우를 전달하고 있다.


결혼상담사, 재혼 상담사, 황혼 상담사, 심리상담사, 명강사, 건강가정사(여성가족부), 가정폭력상담사(여성부), 성폭력 상담사(여성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자격증 다수 보유.


자스페본, 열정 멘토링, 결혼하자 결혼해, 혼자 있기 아까운 당신 찾기, 결혼 상담 기술, 명품 결혼 상담, 큰 미래를 만드는 좋은 습관 101가지, 열정으로 유혹하라 외 E-BOOK 포함 70권.

목차소개

prologue

Chapter 01?푸른달- 생활의 편리
인생의 배려의 한 줄 미래를 바꾸는 처세의 원칙

Chapter 02?누리달- 행동의 지혜
인생의 행복의 한 줄 냉철한 분별력 키워라

epilogue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