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력을 길러 가치있는 성공을 꿈꾼다

강규남, 박혜연 | 도서출판 이음 | 2022년 08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짧은 명언 큰 울림 통해 환경에 잘 적응해 살아남을 수 있도록 1년 12달로 나누어 셀프 리더십을 촘촘하게 그려보았다. 3% 의미는 빛과 소금이다. 바닷물의 소금 농도도 3%이다. 3%로 바닷물은 썩지 않는다. 빛과 소금과 같은 하루 3분 셀프리더십으로 빛나는 미래를 만들자. 이젠 의식부터 바꿔야한다. 미래 가치를 찾기 위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인문학적 시선이 필요하다.

명언을 통해 코로나 이후 큰 울림으로 우리의 미래를 확장 시켜보자. 언택트(Untact)시대, 새로운 미래 환경에 대응하며 자기계발을 통해 나만의 브랜드 전문가로 자리매김을 해 나가야 미래가 빛날 수 있다. 위기를 희망으로 바꿀 수 있는 주체적인 큰 울림이 되기를 기대한다.

저자소개

SINCE 1999년 두리모아 결혼정보회사 대표이사로서, 국내 최초 오프라인으로 결혼상담사 자격증 양성과정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교육 문의 02.581.7300)

40년 동안 여성 CEO의 경험을 바탕으로 리더십 코드로 자기계발을 하는 노하우를 전달하고 있다.

결혼상담사, 재혼 상담사, 황혼 상담사, 심리상담사, 명강사, 건강가정사(여성가족부), 가정폭력상담사(여성부), 성폭력 상담사(여성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자격증 다수 보유.

자스페본, 열정 멘토링, 결혼하자 결혼해, 혼자 있기 아까운 당신 찾기, 결혼 상담 기술, 명품 결혼 상담, 큰 미래를 만드는 좋은 습관 101가지, 열정으로 유혹하라 외 E-BOOK 포함 70권.

목차소개

Prologue

PART 01 푸른달
행복의 소망 극복하기
회복의 한줄 : 멘토가 되도록 하자

PART 02 누리달
혁신의 소망 뛰어넘기
행동의 한줄 : 예지력을 길러라 가치 있는 성공을 꿈꿔라

Epilogue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