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들의 지혜 : 마이클 뉴턴 연구소 LBL 사례 연구

앤 클라크, 카렌 조이, 조안 셀린스케, 마릴린 하그리브스 | 나무생각 | 2022년 08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9,800원

전자책 정가 15,840원

판매가 15,840원

도서소개

고차원적인 영계의 비밀과 질서를 밝히는
마이클 뉴턴 연구소의 LBL 최면요법 사례 연구

우리의 삶의 본질과 목적, 성장을 위한
지혜로운 조언들에 귀를 기울일 때
우리의 영혼은 진정한 치유와 평화를 경험할 것이다

심오한 영적 통찰과 치유를 위한 영계로의 여행

삶에 불어닥친 무수한 시련들에도 좌절하지 않고 그것을 통해 배우고 성장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우리의 인생에 이러한 시련들이 찾아온 이유를 바로 알아야 한다. 우리의 영혼은 이 세상에 태어나기 전, 영계에서 지혜롭고 자애로운 영적 안내자들의 도움을 받아 지상에서의 삶을 신중하게 계획한다. 그리고 영혼의 성장과 진보를 위하여 희로애락이 가득한 지상에 인간의 몸을 입고 태어난다. 문제는 우리가 인간의 몸을 갖고 태어날 때 영혼 세계의 기억을 잃어버리고 우리 앞에 펼쳐지는 드라마, 특정한 배움을 얻기 위해서 우리 자신이 선택한 드라마에 깊이 빠져든다는 사실이다. 지구 학교에서 우리는 인간의 몸으로 존재하는 데 적응하고 우리의 에고와도 타협해야 한다. 또한 자신을 돌보고 지지하며, 타인과 관계를 맺고 협력하며, 우리의 삶을 의미 있게 살아가야 한다. 힘겨운 상황이 연이어 펼쳐지고, 선과 악이 모두 작동하는 상황에서 우리는 절망하거나 좌절할 수도 있다. 하지만 이 모든 게 우연히 일어난 일이 아니라 영계에서의 계획으로 펼쳐지는 일이라면 어떨까? 망각은 우리에게 크나큰 두려움과 불안, 좌절을 안겨주지만, 기억은 다시 영계로 우리를 안내하고 심오한 영적 통찰을 선물로 안겨줄 것이다.

이 책은 LBL(Life Between Lives)이라는 영혼퇴행 치료 세션을 고안하여 수많은 사람들을 영계로 인도하고 치료한 마이클 뉴턴 박사의 유산을 물려받은 마이클 뉴턴 연구소의 최면요법가들이 쓴 책이다. 마이클 뉴턴 연구소 연구위원회 소속인 저자들은 최면요법과 전생퇴행, LBL 최면요법을 훈련받은 공인된 치유가이자 영계의 비밀을 밝히는 연구자들이다. 『영혼들의 지혜』에서는 LBL 세션의 최신 사례들을 모아 보다 고차원적인 관점에서 삶을 들여다보고 해석하길 권유한다.

저자소개

저자 : 앤 클라크 박사 Ann J. Clark Ph. D
마이클 뉴턴 연구소 이사, 연구소장으로서 현재 앨라배마주 버밍햄에 살고 있다. ‘건강을 위한 지혜Wisdom for Wellness’의 운영자이며 최면요법과 전생 최면요법, LBL 최면요법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마이클 뉴턴 연구소 온라인 잡지에 ‘내세 이야기’ 칼럼을 싣고 있다.

저자 : 카렌 조이 Karen Joy
수십 년간 심리학자로 일하다가 현재는 LBL 최면요법가로 활동 중이다. 퀸즈랜드 선샤인 코스트의 말레니에 있는 최면요법 스튜디오에서 LBL 세션을 열고 있다. 《다른 생, 다른 영역Other Lives, Other Realms》을 포함해 여러권의 책을 저술했다.

저자 : 조안 셀린스케 박사 Joanne Selinske Ph.D
컬럼비아주의 대도시 지역과 메릴랜드주를 위해 일하는 영적 센터 ‘소울 소스Soul Source’의 운영자다. 영적인 상담가이며 LBL 최면요법, 영혼의 해방에 초점을 둔 최면요법을 시행한다.

저자 : 마릴린 하그리브스 Marilyn Hargreaves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는 전인의학 치유가이자 캐나다의 브리티시컬럼비아주에 근거지를 둔 ‘트릴로지 웰니스Trilogy Wellness’의 운영자다. 약초치유법, 최면요법, LBL 최면요법과 통합해서 우리의 몸과 감정, 영혼을 치유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전략적 계획Strategic Planning’의 책임자이자 마이클 뉴턴 연구소 이사이기도 하다.

역자 : 박윤정
지극한 감동의 순간과 고양이, 걷고 그리기를 사랑하며, 소통과 창조의 또 다른 형식을 꿈꾼다. 명상과 예술의 통합을 삶 전반에서 일상적으로 소박하게 구현하며 사는 것이 큰 바람의 하나다. 옮긴 책으로 《디오니소스》 《달라이 라마의 자비명상법》 《틱낫한 스님이 읽어주는 법화경》 《식물의 잃어버린 언어》 《생활의 기술》 《생각의 오류》 《플라이트》 《영혼들의 기억》 《고요함이 들려주는 것들》 《치유와 회복》 《그대의 마음에 고요가 머물기를》 《종교 없는 삶》 등이 있다.

목차소개

헌사
감사의 글
마이클 뉴턴 박사를 기리며
들어가며

1. 건강이 위기에 직면했을 때
2. 불안과 우울이 계속될 때
3. 상실감 치유하기
4. 연애 관계를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기
5. 자기 훼방에서 자기를 지키는 힘으로
6. 가족 간의 갈등을 딛고 성장하기
7. 서로를 살찌우는 관계
8. 일과 경제의 균형
9. 낡은 습관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
10. 죽음과의 짧은 만남이 가져다준 변화
11. 늙음과 죽음

맺음말
기여해 주신 분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