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癌과 난치병의 완화를 위한 혈액형별맞춤처방

박기수 | e퍼플 | 2022년 07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각종 암癌이나 난치병難治病에 걸려서 (서양의학, 한의학, 대체의학, 자연의학 등의) 온갖 치료를 받을수록 악화되는 경우, 귀의歸依할 책이 있는가?

이 책은,
각종 암이나 난치병에 걸렸는데 다른 방법으로 안 되는 경우 (또는 남에게 의지해서 안 되는 경우),
스스로 명의가 되어 자신의 질병을 다스릴 수 있는 의학이론과 처방을 담고 있다.

이 책의 처방은 실천하면 실천하는 딱 그만큼,
삶의 질을 누릴 수 있고 목숨과 인생과 돈을 벌 수 있는 처방이다.

저자소개

조선 시대의 미안수(美顔水)는 약성 식물의 성질과 효능을 정확히 파악해서 정성과 시간으로 빚은 ‘화학물질이 없던 시대의 자연물 화장수’입니다. 들꽃연구소에서는 조선 시대 지체 높은 집안에 전해 오던 미안수의 재료 식물들의 숙성, 배합 방법을 바탕으로 현대적인 해석을 시도했습니다.

피부 성질에 따른 효능 식물의 농도 조절, 촉촉한 발림성이 있는 식물 성분(천연폴리머)과,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장시간 보존하는 방법 등을 찾아서 오랜 시간 연구 끝에 바르면 바를수록 좋아지는 화학물질 없는 ‘들꽃화장수’를 출시했습니다.

들꽃연구소 소장 박명기
(독일문화학 박사)

목차소개

머리글
제1부 기본이 핵심이고 본질이며 귀의처歸依處다. 의학의 기본은 무엇인가?
제2부 왜 ‘암癌과의 화해와 공존’인가?
제3부 각종 암癌과 난치병의 궁극적 약은 무엇인가?
제4부 각종 암癌과 난치병의 완화를 위한 의론醫論
제5부 각종 암癌과 난치병의 완화를 위한 혈액형별맞춤섭생법(양생법)[=혈액형운기체질섭생법(양생법)]
제6부 각종 암癌과 난치병의 완화를 위한 혈액형별맞춤 침법鍼法(=혈액형운기체질 침법鍼法)
*동서의학융합과학 아카데미 숨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