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무녀 봄

청동방울편

레이먼드 조 저/김준호 그림 | 안타레스 | 2022년 08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500원

판매가 10,500원

도서소개

K-여중생, 귀신을 때려잡다!

베스트셀러 『바보 빅터』『관계의 힘』의 저자
제4회 엘릭시르 미스터리 대상 수상작 『마지막 소년』의 작가
제17회 에미상 수상 애니메이터의 커버 일러스트

귀신 잡는 사회성 제로 여중생 무녀, 귀신 보는 고독 끝판왕 강력계 형사, 똘기 충만 왕따 또라이 아싸 탐정단. 의문투성이인 실험실 살인사건이 벌어지고, 이들은 저마다의 이유로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데…….

『소녀무녀 봄』은 베스트셀러 『바보 빅터』『관계의 힘』의 작가이자 『마지막 소년』으로 제4회 엘릭시르 미스터리 대상을 수상해 소설가로서 정체성을 확보한 레이먼드 조의 미스터리 오컬트 장편소설이다. 총 3부작 옴니버스 시리즈로서 이번 ‘청동방울편’이 제1부이며, 제2부 ‘청동거울편’과 제3부 ‘청동검편’까지 각각 완결된 이야기 형식으로 작품을 이어나간다. 커버 및 캐릭터 일러스트는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 「러브, 데스 + 로봇」 시즌 1 ‘굿 헌팅(Good Hunting)’으로 제71회 에미상(Emmy Award)을 받은 애니메이터 김준호 감독이 직접 그렸고 향후 작품에도 참여한다.

저자소개

저 : 레이먼드 조 (Raymond Joe)
영상 및 문화 콘텐츠 작가 겸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레이먼드 조는 『바보 빅터』, 『관계의 힘』 등으로 70만 부 넘는 판매고를 올린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하다. 『바보 빅터』는 개성 있는 캐릭터가 펼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속도감 있는 전개가 결합되어 연극과 뮤지컬로도 공연되었으며 어린이를 위한 도서로 재출간되기까지 했다. 『관계의 힘』은 자기계발서 최초로 드라마화 계약이 체결되었다.

『마지막 소년』은 스토리 작가로서의 그의 장점이 십분 발휘된 첫 소설이다. 이 작품에서 레이먼드 조는 영화나 드라마로 익숙한 한국식 누아르를 소설로 완벽하게 옮겨 오는 동시에 그것을 변주하여 새로운 스타일의 누아르를 선보인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뛰어난 스토리텔링으로 무장한 『마지막 소년』은 장르적 쾌감이 질주하는 작품으로, 가독성과 몰입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제4회 엘릭시르 미스터리 대상을 수상했다.


그림 : 김준호
애니메이터, 캐릭터 및 배경 디자인 아티스트, 콘셉트 디자이너. 홍익대학교에서 애니메이션을 전공했다. 국내 애니메이션 「아기 공룡 둘리(극장판)」「로보텍스」「내 친구 해치」「파파독」과 넷플릭스(Netflix) 「드래곤 에이지」「위쳐: 늑대의 악몽」 등의 디자인 및 3D 연출에 참여했으며, 마블 스튜디오(Marvel Studios) 「스파이더맨」「헐크」「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레이아웃을 맡아 진행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 「러브, 데스 + 로봇」 시즌 1 ‘굿 헌팅(Good Hunting)’으로 2019년 제71회 에미상(Emmy Award) 개인 업적 부문 배경 디자인상을 받았다.

목차소개

주요 등장인물

제1부

예비소집일
손님
밤선생


제2부

시간의 이름
눈 뜬 밤
옥탑방 천재
골목길
뒤집힌 비행
공조

제3부

타오르는 일기
교내 제일 미녀
남은 자
스타 탐정
고립된 자들

화려한 독
제가 아우를 지키는 자입니까?
용의자
대면
파국의 장(章)
고립된 자들의 화해

소희의 수사일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