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살게 하는 것들

김창옥 | 수오서재 | 2022년 07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1,200원

판매가 11,200원

도서소개

대한민국 대표강사 김창옥이 제안하는 지속가능한 삶을 꾸리는 회복과 충전의 절대원칙! 일, 휴식, 마음, 몸, 가족, 친구… 당신의 삶에서 진정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 연간 노동시간이 OECD 평균보다 400시간 이상 많은 나라에서 과부하, 고효율, 무한경쟁의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소모되거나 탈진되지 않고 흔들림 없이 자신만의 성공을 이뤄나갈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한다. ‘나다운 삶이 무엇일까?’, ‘나는 진정 어떻게 살고 싶은가?’를 치열하게 고민하고 실험했던 저자의 진솔한 고백과 현실적인 지침들이 독자들에게 일과 삶, 성공에 관한 새로운 통찰을 일깨워준다.
이 책은 수백만 청중과 〈김창옥TV〉 구독자들의 극찬을 받은 명강의를 엄선했다. 나만의 속도를 체크하는 법, 삶에서 반드시 곧게 세워야 할 가치와 태도, 자기 돌봄의 중요성과 방법, 건강하게 관계 맺는 법 등 진정한 변화와 성장으로 이끌어줄 이야기들을 들려준다.
나를 위한 위로와 용기가 필요할 때, 어떤 삶을 살고 싶은지 내 마음을 잘 모를 때, 삶을 재정비하고 싶을 때, 변화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할 때, 김창옥의 경험과 성찰에서 우러나오는 진실한 메시지가 당신 안의 복잡함에 실마리가 되어주고, 물 한 모금과도 같은 다시 살아갈 힘이 되어줄 것이다.

저자소개

대한민국 대표강사, 김창옥아카데미 대표. 삶으로 증명하고 말하는 사람.
정부기관 및 지자체, 삼성전자, LG, 현대자동차, 포스코 등 다수의 기업에서 소통을 주제로 강연을 해왔다.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SBS 〈집사부일체〉, KBS1 〈아침마당〉, 〈자연의 철학자들〉 등 많은 방송에 출연했으며, tvN 〈김창옥쇼〉를 진행해 동시간대 방송 시청률 1위에 올랐다. 따뜻한 위로가 있는 공간, 유튜브 채널 〈김창옥TV〉에서 정기 강연과 라이브방송으로 사람들을 만나고 있다.
유튜브 누적 조회수 2억 뷰, 누적 강연 횟수 8,000회, 누적 관객수 350만 명. 수백만 청중들에게 진한 감동과 삶의 통찰을 선사하는 최고의 소통전문 강사로 20여 년을 꽉 차게 살아온 그는 몸과 마음이 지쳐감을 느끼고 삶의 리셋을 시도하며 고향 제주와 도시를 오가는 삶을 살고 있다. 드넓은 벌판에 앉아 가만히 하루가 저물어가는 모습을 바라보고, 제주 바닷가에서 해녀의 물질을 배운다. 제철 재료로 오직 스스로를 위한 요리를 하고, 아버지가 평생을 해온 돌담 쌓는 일을 한다. 진정 나를 숨 쉬게 하는 것들, 나를 살게 하는 것들을 찾고 체험해본 일상과 그 속에서 길어 올린 삶의 메시지를 책 속에 담았다.
이 책은 ‘나다운 삶이 무엇일까?’를 고민했던 그의 전작 《당신은 아무 일 없던 사람보다 강합니다》, 《지금까지 산 것처럼 앞으로도 살 건가요?》의 실천편이자 그동안 김창옥이 전했던 인생론과 행복론의 결정판이다.

김창옥TV youtube.com/KCOTV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