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9 : 왕자와 거지

명작 속으로 떠나는 판타지 동화 여행

저자명 : 안성훈 그린이 : 이경희 | 아울북 | 2022년 07월 2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10,400원

판매가 10,400원

도서소개

70만 유튜브 친구들을 매료시킨 키즈 크리에이터 간니닌니,
환상의 동화 나라로 신나는 모험을 떠나다!



◎ 도서 소개

70만 구독자를 사로잡은 키즈 크리에이터 간니닌니,
마법이 살아 숨 쉬는 동화 왕국 판타지아로 신나는 모험을 떠나다!

요즘 아이들의 친근하고 편안한 일상을 보여 주며 많은 사랑을 받는 유튜브 채널 ‘간니닌니 다이어리’. 간니와 닌니가 동화의 주인공이 되었어요! 피터 팬, 앨리스, 알라딘, 도로시까지 이름만 들어도 아는 명작 주인공들과 친구가 되어 동화 나라를 여행하지요. 책보다 슬라임이나 유튜브와 더 친숙한 어린이 친구들에게《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시리즈는 책 읽기가 얼마나 즐겁고 신나는지 알려 준답니다. 아홉 번째 이야기인 ‘왕자와 거지’에서 간니와 닌니는 흑마법사의 저주에 걸린 톰과 에드워드를 위해 왕족으로 변장해요. 간니와 닌니는 톰과 에드워드가 돌아올 때까지 아무에게도 정체를 들키지 않을 수 있을까요? 게다가 흑마법사가 지금껏 자매가 어렵게 찾았던 황금 책갈피를 손에 넣는 최악의 상황까지 벌어지는데, 이대로 판타지아는 흑마법사의 손아귀에 떨어지는 걸까요?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해지는《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모험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 출판사 서평

70만 키즈 유튜버 간니닌니와 함께 떠나는 환상적인 동화 여행
명작 속 인물들과 흥미진진한 모험을 떠나요!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키즈 유튜버 간니닌니, 동화 속 주인공이 되다!
간니닌니 가족의 솔직하고 따뜻한 일상으로 인기를 얻으며 수많은 구독자의 사랑을 받는 유튜브 채널 ‘간니닌니 다이어리’. 간니닌니가 전하는 순수하고 유쾌한 감동이 동화로 탄생했습니다. 9권은 미국 문학의 아버지로 불리는 ‘마크 트웨인’의 동화인《왕자와 거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데요. 간니와 닌니는 각각 거지와 왕의 신분으로 길거리와 궁궐이라는 다른 장소에서 외롭고 고된 싸움을 벌이게 됩니다. 그러면서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 서로를 도우며 그들과 신분과 상황을 뛰어넘은 진정한 친구가 되지요.

명작이 전하는 불변의 교훈과
변화하는 시대의 가치를 반영한 새로운 명작 읽기
깊은 울림과 감동을 주고, 삶의 가치를 일깨우는 명작들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사람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요즘 아이들은 진득하게 책 읽는 것을 무척이나 힘들어하지요. 이에 아이들 스스로 책을 읽고 싶도록, 손에 든 책을 놓고 싶지 않도록, 키즈 유튜버 간니닌니를 명작 속 주인공으로 한《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시리즈를 기획했습니다. 유튜브를 보며 일상을 간접 체험하듯, 아이들이 이 책을 통해 즐거운 독서 경험을 하고 나아가 명작의 감동과 가치도 되새길 수 있길 바랍니다.
특히 이 시리즈를 통해 옛이야기가 전하는 아름다운 가치들, 이를테면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 악에 맞서 싸우는 용기 등을 담으면서도, 외모에 대한 편견이나 고정된 성 역할 같은 낡은 관념을 아이들이 스스로 생각해 보게끔 했습니다. 9권 ‘왕자와 거지’에서 간니와 닌니는 신분과 관계없이 각자의 위치에서 사람들을 돕고, 또 도움받으며 그들과 진정한 친구가 됩니다. 이는 친구를 사귀기 위해서는 상대의 신분보다 이를 뛰어넘는 신뢰가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닫게 해 줍니다.
《간니닌니 마법의 도서관》 시리즈는 시대를 뛰어넘는 명작 동화의 감동과 변화한 시대 속에서 추구해야 할 새로운 가치관을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전달하고, 읽기의 즐거움을 알려 주는 좋은 친구가 될 것입니다.

찾고, 활동하고, 더 알아보고!
다양한 부록 수록
내용 이해를 돕고 책 읽기에 흥미를 높이는 독후 활동이 본문 뒤에 실렸습니다. 원작에 대해 알아보는 명작 채팅방, 작가 소개, 말장난 수수께끼, 속담 퀴즈 등 책을 다 읽은 후에도 다양한 독후 활동을 즐길 수 있고, 여기에 더해 원작 줄거리가 담긴 브로마이드도 부록으로 제공되니 원작과 이번 작품의 다른 점을 비교해 보는 재미도 쏠쏠할 거예요.

◎ 줄거리

닌니가 잉글랜드 왕족이 되었다고?
간니가 하루아침에 왕족에서 거지가 된 사연은?

흑마법사의 저주에 걸린 톰과 에드워드는 백성들이 혼란에 빠질 것을 대비해 간니와 닌니에게 왕인 에드워드의 빈자리를 채워 달라고 부탁해요. 이에 닌니는 에드워드 왕, 간니는 이웃 나라의 공주로 변장해 감쪽같이 궁궐 사람들의 눈을 속이지요. 그러나 화려한 궁궐 생활을 즐기던 것도 잠시, 궁궐 사람들은 왕족에게 음식을 쏟을 뻔했다는 이유로 하인을 사형시키려 하고, 음식을 얻고자 기웃거리던 거지 소녀를 헤치려 하는 등 살벌하기 그지없어요. 지은 죄보다 혹독한 처벌에 경악한 간니와 닌니는 하인의 사형을 막고, 거지 소녀를 궁궐로 데려와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는데요. 거지 소녀의 화려한 입담에 궁궐에는 늦은 밤까지 간니닌니의 웃음이 끊이질 않아요. 그러나 다음 날 아침, 간니를 기다리고 있는 건 언제 갈아입혀졌는지 모를 거지 복장과 험상궂은 표정의 궁궐 사람들! 그들은 간니에게 주제를 모르는 거지라며 당장 궁궐에서 나가라 소리치는데요. 왕과 거지라는 극단의 상황에 처한 간니닌니는 이번에도 흑마법사를 저지하고 판타지아의 평화를 지킬 수 있을까요?

저자소개

※ 저자 소개

이름: 안성훈
약력: 어린이책 작가

글 쓰고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해서 두 가지가 다 들어 있는 어린이책 작가로 살고 있습니다. 《거꾸로 세계》로 제6회 웅진주니어문학상 대상을 받으며 등단했고 소년한국일보 좋은 어린이책 대상, 예스24 어린이도서상 등을 받았습니다. 지은 책으로 《삼국유사》, 《헝클이와 블록월드》, 《우리 집에 미래 로봇이 왔다!》, 《윤이상의 몽당연필》 등이 있습니다.


※ 그린이 소개

이름: 이경희
약력: 캐릭터 디자이너, 만화가

대학에서 애니메이션을 공부했습니다.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캐릭터 디자이너로 근무하다 만화 잡지 《팝툰》 공모전에 단편 〈If I could meet again〉이 당선되어 만화가가 되었습니다. 〈흔적〉, 〈상한 우유 처리법〉, 〈새벽 네 시〉 등의 단편 애니메이션을 제작·감독했으며 지금은 그래픽 노블과 일러스트 창작 집단 ‘스패너 스튜디오’를 꾸려 가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 《하울과 미오의 예술 기행》, 《방람푸에서 여섯날》, 그림을 그린 책으로 《미카엘라》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 목차

등장인물 소개
프롤로그 거지 역할은 싫어!
1장 왕국의 부름
2장 왕이 된 닌니
3장 수상한 그림자
4장 간니, 거지가 되다!
5장 민트초코가 좋다고?
6장 거지들의 왕국
7장 저주와 거짓말
8장 오해와 이해
9장 헨든 기사단 VS 후크 해적단
10장 정면 승부
에필로그 마지막 책갈피는 어디에?
부록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