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의 사랑

알무데나 그란데스 | 자음 과모음 | 2016년 03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룰루의 사랑』은 사춘기 룰루가 성에 눈 뜨고 파멸에 이를 만큼 위험한 탐험을 이어가는 과정을 그린 소설이다. 이 소설은 한 여자의 성적 강박증을 탁월하게 반죽해서 표출해내었다는 찬사를 듣고 있으며, 전 세계 21개국의 언어로 번역되었고 대부분의 나라에서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소설에서 어느 날, 스물일곱 살 파블로는 열다섯 살인 룰루를 유혹한다. 어린 룰루는 파블로에게 사로잡히고, 처음 접해보는 금기의 세계는 그녀를 매료시킨다. 파블로는 룰루에게 오로지 자신을 통해서만 사랑할 수 있도록 가르침으로써 완전히 그에게 의존하게 만드는데…

저자소개

저자 : 알무데나 그란데스
저자 알무데나 그란데스(ALMUDENA GRANDES, 1960~ )는 1960년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지리와 역사를 공부했다. 신문에 글을 기고하면서 글쓰기를 시작했다. 1989년 첫 장편소설 『룰루의 사랑 LAS EDADES DE LUL?』으로 스페인 유수의 출판사 투스케츠(TUSQUETS)가 주최하는 권위의 에로문학상 ‘라 손리사 베르티칼’(LA SONRISA VERTICAL) 대상을 수상, “여성 작가가 쓴 에로문학의 신기원”이라는 평을 받았다. 전 세계 21개국에 소개되었다. 1990년 비가스 루나(BIGAS LUNA) 감독에 의해 영화화되었다.

알무데나 그란데스는 놀라운 사실성과 복잡한 캐릭터를 그려내는 뛰어난 화술, ‘여성의 육체와 욕망’이 지닌 정치·사회적 함의를 잘 담아내는 작가로 인정받고 있다. 10여 종의 장편 중 7개의 작품이 영화화 되는 등 20세기 후반 이후 스페인의 현실과 대중의 심리를 대표적으로 반영하고 있는 작가이다.

주요 작품으로 TE LLAMAR? VIERNES(금요일에 그대를 부르리, 1991), ATLAS DE GEOGRAF?A HUMANA(인간 지형도, 1998), LOS AIRES DIF?CILES(거센 바람, 2002), CASTILLOS DE CART?N(종이 성, 2004), EL CORAZ?N HELADO(얼음 심장, 2007), IN?S Y LA ALEGR?A(이네스와 기쁨, 2010), EL LECTOR DE JULIO VERNE(쥘 베른 독자, 2012), LAS TRES BODAS DE MANOLITA(마놀리타의 세 결혼, 2014), LOS BESOS EN EL PAN(빵에 키스하다, 2015) 등이 있다.

주요 문학상 수상

1989 라 손리타 베르티칼상(『룰루의 사랑』)

2002 JULI?N BESTEIRO 예술문학상(『룰루의 사랑』)

2002 C?LAMO 최우수작품상, CRISOL 문학상(『거센 바람』)

2008 JOS? MANUEL LARA 재단상, 마드리드 서점대상(『얼음 심장』)

2011 마드리드 비평가상, ELENA PONIATOWSKA 남미스페인문학상,

SOR JUANA IN?S DE LA CRUZ문학상(『이네스와 기쁨』)

목차소개

작가의 말
룰루의 사랑
옮긴이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